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33탄

 

오늘은 남자분들에게는 더욱더 민감한!!!ㅋㅋ

일본어회화 공부를 해볼까 해요.

바로 키... 키키키키키키!!!

사실 꽃선비도 키가 막 크지 않기 때문에

키가 좀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거든요.

 

오늘은 키에 관련된 간단한

일본어회화 공부를 시작해 보도록 해요.^^

 

 

 

 

 

 

 

00さん、身長はいくつですか。                          

00さん、しんちょうはいくつですか。

00상,     신쬬~     와 이꾸쯔데스까.

00씨,      키 얼마에요??

 

 

178ぐらいです。

햐꾸나나쥬하찌 구라이데스.

178정도입니다.

 

 

あ~高いですね。

あ~たかいですね。

아~ 타카이데스네.

아~ 크네요.

 

 

私は背が低いです。

わたしはせがひくいです。

와따시와 세가 히끄이데스.

저는 키가 작아요.

 

足も短くて。。ちょっと残念です。

あしもみじかくて。。ちょっとざんねんです。

아시모 미지카쿠떼...   촛 또     잔   넹   데스.

다리도 짧고... 좀 아쉬워요.ㅠㅠ

 

 

 

아... 이런 슬픈 대화가...

꽃선비도 참 키이야기를 할 때마다 슬픈데

일본어회화 공부를 하며 이야기를 하니 더 슬프네요.ㅠㅠ

 

 

오늘은 일본어회화 공부 대화가 기네요~ㅎㅎ

그래도 예문이 쉬우니까 전혀 걱정 없답니다.^^

 

일본어공부를 더 많이 해야겠어요.

키가 작으니 지식이라도 많이~ㅋㅋ

하지만 일단 오늘은 쉬고~ 내일부터~

이러면 안되는 줄 알지만 그래도 내일부터~ㅋㅋ

 

여러분 꽃선비와 함께 일본어회화 공부~ 함께 오래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