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31탄~!!

 

오늘은 커피전문점에서 주문하는 걸 이야기해볼까요~

 

일본어로는 저도 처음인데 굉장히 떨리네요.ㅋㅋ

 

일본어회화 공부 31탄~ 빠밤!!!

 

어떤 상황극이 나올지 볼까요~

 

A : 아메리카노 한 잔 주세요~

 

B : 차가운것과 따뜻한 것이 있는데..

 

A : 따뜻한 것으로 부탁합니다.

 

 

요런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일본어로 어떻게 이야기를 하는지

한 번 일본어회화 공부 시작해 봅시닷~!!!!ㅋㅋ

 

 

 

 

 

 

A : アメリカーノ一杯ください。

    アメリカーノ いっぱいください。

    아메리카   노  입   빠이 쿠다사이.

 

B : アイスとホットがありますが。。(ございますが。。)

    아이스또 홋  또가 아리마스가..      고자이마스가..

 

A : ホットでお願いします。

    ホットでおねがいしま

    홋   또데 오네가이시마스.

 

 

 

뚜둥~

 

요렇게 대화가 나올 수 있겠네요~

 

일본에 가신다면 요렇게 일본어로 점원과

대화를 해보세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말이죠~ㅋㅋ

 

음~ 떨려~ 역시 외국인과 직접 대화를 한다는 건

언제나 설레고 떨리는 것 같아요~ㅋㅋ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다음에도 계속됩니다~

꼬밍업 넥수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