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예쁜신부한복을 검색해서 드디어 찾았네요

 

예쁜신부한복을 검색해서 드디어 찾았네요

 

 

 

 

 

 

 

결혼준비가 한창..

준비 리스트 중에서 한복이 있네요.

한복은 처음 만나보는 옷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검색을 많이 하게 되고

결혼을 한 지인이나 친구에게

한복에 대한 정보를 얻기도 하지요.

 

 

하지만 막상 가보면 내 마음에

딱 어울리는 한복은 그리 많지 않네요.

그렇다고 눈길이 가는 디자인도 없고..

 

 

여기저기 [예쁜신부한복]

검색하다 보니 디자인도 다양하고

스타일도 괜찮은 한복집을 발견!!

 

 

 

 

 

 

 

 

그 한복집은 바로 베틀한복!!

 

전국에 9개 지점이 있는 한복집인데

매장도 다 넓고 한복디자인도

많아서 한복투어 결정을 하게 되네요.^^

 

 

 

집에서 가까운 베틀한복을 방문!!

다른 한복집들과는 다르게

디자인도 다양하고

대여한복, 맞춤한복을

동시에 하고 있어서

어떤 것으로 할지 한복집에

들어가서 결정을 해도 된다는~

 

 

신부가 입으면 딱 좋은

예쁜 한복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

 

 

 

 

 

 

 

 

 

 

어떤 예쁜 신부한복으로

결정할지 행복한 고민이

생기게 되는 마음에 드는 한복집~

 

 

 

한복집 투어하면서 이렇게 다양하고

이렇게 많은 종류의 한복이 있는 곳은

베틀한복이 처음인듯~

 

특히 결혼식하면 신랑도

물론 주인공이지만

신부의 아름다움이 빠지면

뭔가 허전한 느낌~

그 허전함을 한복으로

채울 수 있는 기회를

드디어 한복집에서 잡았네요.^^

 

 

 

 

 

 

 

 

신랑도 엄마도 예쁜신부한복을 고른

예신님의 안목에 엄지 척~!!>0<

 

 

완전 이쁜 한복을 입고

이제는 무엇을 해야하나~

 

역시 웨딩촬영을 빼놓을 수 없죠.

화보같은 단독컷으로

나의 인생사진을 늘려가는 재미!!

특히 준비한 한복을 입고 하는

한복촬영은 더더욱

신부님에게는 뜻깊은

하루가 된답니다.

왜냐!!!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고 있으니까요.^^

 

 

 

 

 

 

 

 

 

한복집 투어하면서

마음에 드는 예쁜신부한복이 없으면

이것만큼 가슴아픈 일이 없어요.

 

 

하지만 베틀한복에는

안목과 센스가 뛰어난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신부님의

스타일에 맞는 한복을

추천해 주신답니다.

 

 

맞춤한복이나 대여한복이나

어떤 것이든 상관없어요.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으로 입을 수 있으니

걱정은 안녕~

 

 

 

 

 

 

 

 

 

 

 

한복을 준비하는 과정부터가

너무 행복한 예쁜신부한복 찾기!!

 

유니크한 디자인의 한복으로

새로운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신랑님도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이쁜 모습에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눈에서 하트가 그냥

뿅뿅~ 발사되겠어요~

 

 

 

 

 

 

 

 

 

 

한복 찾기 힘들다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투어하다가 만난 결혼식 한복의

강자 베틀한복에서 스타일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예쁜신부한복으로 코디를

지금 바로 Start!!

 

 

 

반짝 반짝 빛나는

한복패션 스타일~

걸어다니기만 해도 화보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나만의 생각??

음~ 절대 아니죠~

모두가 인정하는 느낌인거죠~

 

 

 

 

 

 

 

 

느낌 아니까~

예쁜신부한복으로 코디한

나의 스타일을 마음껏

자랑하고 싶은 날이

곧 다가옵니다~

 

친구, 지인들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는 기회!!

 

센스있는 안목으로 결정한

나의 웨딩한복을 빨리

자랑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