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웨딩스냅으로 사진에 대한 로망 가득 채움

웨딩스냅으로 사진에 대한 로망 가득 채움

 

 

 

 

 

 

 

 

예전부터 사진찍을 때

이쁘게, 멋지게 찍으려고

무던히 노력을 했어요.

물론 사진의 완성은

얼굴인 경우도 있지만...ㅡㅡ;

 

얼굴도 신경 써요~ㅎㅎ

그 다음으로 옷에 신경을

많이 써요.

왜냐!! 옷이 이뻐야

사진찍을 맛도 나니까요.

 

 

그래서 결혼전 웨딩스냅을 촬영할 때도

옷에 엄청 민감하게 반응을 하게 되요.

 

 

 

 

 

 

 

 

평상시에 찍는 사진도 아니고

웨딩스냅인데 완전 예민하고

꼼꼼하게 준비를 해야했어요.

그래서 더 스트레스가

쌓이기도.....^^;

 

 

 

이 사진이 웨딩앨범에 들어가기도 하지만

웨딩홀 포토테이블에도

들어가기 때문에 더 이쁘고

잘생기게 나오고 싶은 마음은

아마 모든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마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하하~

 

 

그래서 웨딩스냅을 찍을 때

어떤 옷을 할까 엄청 고민했어요.

 

드레스로 하자니 너무 평범해 보이고,

그렇다고 캐쥬얼로 코디를 하자니

심심해 보이고...@.@

 

 

 

 

 

 

 

 

이렇게 저렇게 알아보고

검색해보고 하다가 완전 딱!!

꽂힌 스타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한복!!

 

웨딩스냅을 촬영할 때

한복코디가 거의 안보이더라구요.

이런 옷이라면 완전 특별한

결혼사진이 되겠다 생각을 했죠.

 

 

그래서 한복집 폭풍 검색!!!

예상외로 많더라구요.

 

 

우선 집에서 가까운 순으로,

하지만 한복 퀄리티는

좋은 곳으로 정했어요.

 

 

 

 

 

 

 

 

웨딩스냅인 만큼 한복도

딱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라는

욕심 아닌 욕심!!

하지만 이번이 아니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엄청 꼼꼼하게 보고 또 봤는데..

음... 생각보다 성에 차는

디자인이 별로 없더라구요.

 

 

배고파서 점심 먹고

다시 투어 시작!!

 

이번에는 베틀한복이라는 곳이었는데!!!

완전 한복의 신세계!!

진심 깜놀~

 

둘 다 한복보고 순간

아무말도 못함....

 

 

 

 

 

 

 

 

 

 

걸려있는 한복들이

죄다 이뻤어요.

마음에 들었다고 해야하나.

 

한복을 하나하나 살펴보는데

퀄리티도 굉장하더라구요.

웨딩스냅에 필요한 한복만

준비하려고 했다가

아예 본식한복까지

준비를 하고 싶더라구요.

 

 

아! 신랑신부한복만이 아니라

양가 어머님들의 한복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 커진 상태였어요.^^

 

 

 

 

 

 

 

 

 

 

그렇다고 제 마음대로

할 수는 없으니 부모님들 한복은

집에 가서 상의해야겠죠??ㅎㅎ

 

 

웨딩스냅에 맞는 한복 디자인을

살펴보는데 완전 스타일 짱!!

이런 한복들이라면

어떤 자세에서도 인생 사진 각

나올 느낌이라고 해야할지~

 

이 한복집에 있는 한복을 보면서

생각이 완전 달라졌어요.

 

처음에 한복은 영화나 TV에서

보는 딱 몇가지 디자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취향저격 확실한 한복들이

많았어요.^^

 

 

 

 

 

 

 

 

 

 

디자인이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ㅎㅎ

 

 

웨딩스냅에 대한 로망이

한가득 있었는데 한복 덕분에

욕심이 더 생겼어요.

어떤 느낌으로 찍어야할지

마구마구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는~>0<

 

 

빨리 한복을 입고

찍어보고 싶네요.

얼마나 멋진 사진이 나올지~

 

혹시 웨딩스냅 계획중이시라면

의상은 한복으로 알아보세요.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올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