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빅사이즈한복으로 플러스 사이즈 걱정 끝

빅사이즈한복으로 플러스 사이즈도 걱정 끝

 

 

 

 

 

 

 

결혼준비하면서 가장 걱정인 것!!

바로 다이어트.

이 때문에 몸에 맞는 드레스를

찾는 것도 일이죠.

노출이 있는 드레스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몸매가 부각되는 것도

좀 그렇고..;;

 

그래서 생각한 결혼식 의상이

바로 한복이었습니다.

 

한복을 찾다보니

빅사이즈한복이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한복은 노출도 없고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이

(물론 결혼식 전까지는 관리하겠지만 ㅎㅎ)

없어서 좋더라구요.

 

일하랴 결혼준비하랴

언제 몸매관리를 해야할지..

주말에는 여기저기 알아보러 다녀야 하고

평일에는 지인들 만나서 청첩장 돌리면서

밥을 먹어야하고...

평생 숙제이긴 하지만 힘드네요.^^;

 

그래도 빅사이즈한복이라는 것을

찾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몇군데 한복집을 가보니

빅사이즈라고 해도

사이즈가 별로 없더라구요.@.@

 

말만 빅사이즈한복이었나

이런 생각도 들고..

부담스러운 드레스를

결국 선택해야하나 하는 찰나!!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을 찾았는데

여기는 리얼 빅사이즈더군요.

사이즈가 평균적인 사이즈부터 있어서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더라구요.

 

그 뿐만이 아니라 그냥 큰 것이 아니라

이쁘게 커서 한복 입을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단순히 사이즈만 크면

입었을 때 부~ 해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안그러더라구요.

빅사이즈한복이긴 해도

한복의 이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다양했고

색감도 이뻤어요.

 

사실 한복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직접 보고 입어보니

한복의 아름다움을 왜 이제서야

느꼈는지 후회가 되더라구요.

 

진짜 입어보시면

한복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사실 플러스 사이즈라고 하면

노출이 있는 옷은 부담되요.

타이트한 옷도 마찬가지죠.

그런데 한복은 노출도 없고

감추고 싶은 곳도 보여주지 않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빅사이즈한복을 모르고

그냥 포기를 했더라면

후회 막심이 될 뻔 했어요.^^

 

한복은 맞춤이랑

일반적인 대여만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인 신부에게는

굉장한 신세계였죠.

 

 

 

 

 

 

 

 

 

 

결혼식 의상 때문에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스럽게도~

전통의상인 한복이

제 고민을 해결해 주었네요.^^

 

다른 플러스 사이즈 친구들에게도

이 빅사이즈한복을 추천할 예정이에요.

아마 직접 보고 입어보면

정말 좋아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매력도 많은 옷이니까요.

 

 

한복은 옛날 옷이라는

편견을 제대로 깨버린 날이었어요.

엄청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도 많이 났어요.

 

 

 

 

 

 

 

 

 

체형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빅사이즈한복으로 생각해 보세요.

진짜 상상 이상으로

이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빨리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고 싶네요.

어떤 사진이 나올지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드레스가 아닌 한복만으로

이루어진 나의 웨딩사진!!

엄청 특별하겠죠??ㅎㅎ

 

결혼식 의상 준비 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