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어머니와 함께한 친절한 청담한복대여가 너무 좋아

 

어머니와 함께한 친절한 청담한복대여가 너무 좋아

 

 

 

 

 

 

 

어디를 가든지 친절하면

나중에 또 생각이 나죠.

물건을 사는 매장이나

음식점의 경우는 더더욱

친절함에 친구나 가족과

함께 다시 한 번 가기도 해요.

그리고 추천도 해주기도 하지요.^^

 

 

이런 친절함에 빠진 곳이

한 군데 더 있었으니~

 

결혼준비를 하면서

입게 되는 한복!!

한복을 대여하려고 알아본

한복집 중에서 친절함은 기본이고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청담한복대여~

 

 

 

 

 

 

 

 

 

어머니가 입으실 한복인만큼

아무리 대여한복이라고 하더라고

퀄리티가 떨어지면 패스~!!

 

 

청담한복대여는 한복자체가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깐깐한 어머니 마음에도

쏙 들만큼 멋진 한복들을

볼 수 있었어요~

 

 

논현역 8번출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베틀한복 강남점은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대여한복 디자인이

엄청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매장에 있는

선생님들께도 어머니한테

어울리는 한복을 추천해 주시면서

계속해서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니 어머님이

굉장히 좋아하셨다는~

 

뭔가 조금 부족해도

친절하면 다 용서되잖아요.

그런데 청담한복대여는

부족한 것도 없는데

친절까지 하니 나올 때까지

기분이 마구마구 좋네요.^^

 

 

옆에서보니 어머니도

좋아하는 눈치입니다.ㅎㅎ

 

 

 

 

 

 

 

 

 

 

양가 어머니께서 같이 오셔도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혼주한복 디자인 중에서도

커플로 대여해서 입을 수 있는

한복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대여한복 직접보시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청담한복대여가 좋은게

한복 사이즈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나는 디자인만 많은 줄 알았더니

평상시 입는 옷 처럼

사이즈가 다양해서 어머님들

체형에 잘 맞춰서 대여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어떤 한복집들은

대여한복은 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좀 당황했었거든요.

그런데 청담한복대여는

사이즈까지 다양해서

결혼식 날 어머니께서

무리 없이 한복을 입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디자인이 어쩜

이렇게 이쁜건지!!

신부가 봐도 탐날 정도로

이쁘다고 해야할까요~

 

어머니도 한복 보시고

입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한복은 신랑신부보다는

어머니가 더 오래 더 많이

입고 계시죠.

 

결혼식 시작 전부터

한복을 입고 홀에 나와서

축하해주러 오신

하객분들을 맞이해 주셔야 하는데

혼주한복에서 미스가 나면

이건 완전...

아들, 딸이 봐도 가슴 아프고

어머님 본인도 너무 속상하실거에요.

 

 

 

이런 가슴아프고 속상한 일 없는

청담한복대여를 찾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정말 이런 일이 나한테

실제로 일어난다면...

금방이라도 눈물 흘릴 듯...ㅠㅠ

 

 

 

 

 

 

 

 

 

 

 

베틀한복 강남점에는

어머니 취향에 맞는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한복 색감도 너무 고와서

한복 입으신 모습을 보면

제가 다 입고 싶어지더라구요~

 

엄마가 다 부러워지다니!!!

청담한복대여에서

신랑신부한복도 준비를

해야할 것 같네요.ㅎㅎㅎ

 

 

 

 

 

 

 

 

 

어머니도 이쁜 한복을

원하시고 계시는 듯한 눈치입니다.

아무래도 아들, 딸 결혼하는데

그저 그런 한복보다는

고급스럽고 퀄리티 좋은 한복이면

좋지 않을까요??

 

 

이왕 준비하는 한복이라면

청담한복대여를 추천합니다.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고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한복들도 많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대여한복이라도 깔끔하고

고급진 한복이라면

주저없이 베틀한복 강남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