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청담에서 첫눈에 반한 한복웨딩드레스를 보고 오다

 

청담에서 첫눈에 반한 한복웨딩드레스를 보고 오다

 

 

 

 

 

 

 

일반적으로 결혼식에서

신부님의 의상을 떠올려보면

드레스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결혼식에 가도

신부대기실에 가면

드레스를 입고 앉아계신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처음부터 드레스 대신에

다른 옷을 입기로 결정을 했어요.

다 똑같은 옷을 입고 하는 것 보다는

특별하게 나만의 스타일로

결혼식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결정한 의상!!!

 

청담에서 완전 이쁜

한복웨딩드레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보자마자 너무 이뻐서

드레스 생각은 전혀 안나고

이 한복웨딩드레스만이

마음 속에 꽈악!!!!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드레스 생각 일절 나지 않고

이게 진짜 한복인지 드레스인지

헷갈릴정도로 너무 이뻤고

무엇보다 스타일이

다양하고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결혼식 의상 고를 때

지역도 중요한데 청담으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결혼식 본식에서도

신부대기실에서

청담에서 준비한 나만의

멋진 옷인 한복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으면 다들 놀라겠죠??

 

당연히 순백의 하얀 드레스일 것이라고

생각을 했을텐데 완전

대반전의 옷이잖아요.

신부한복이 또 이런 깜짝~!!

서프라이즈를 제공해 줄꺼라곤

전혀 상상하지 못했답니다.

 

 

 

 

 

 

 

 

 

만약에 청담에서 이 매력적인

한복웨딩드레스를 찾지 못했다면

얼마나 후회했을까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일반적인 드레스 아니면

딱히 생각이 나질 않았는데

보자마자 완전 첫눈에 반해버려서

무조건 입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요즘 결혼식에서 본식에

누가 한복을 입을 꺼라고

상상을 했을까요~

 

친구나 지인분들도

완전 깜놀이겠죠??^^

 

 

 

 

 

 

 

 

 

한복웨딩드레스를 입고

화보같은 웨딩사진도 만들고 싶다는

욕심이 마구 드네요.

어차피 한 번 찍는 사진인데

되도록이면 완전 이뻐보이고

남들이 봐도 부러울만큼의

사진이면 좋을 것 같아요.^^

 

 

청담에서 유명한 한복집

베틀한복에서 나한테 어울리는

신부한복을 만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사진 작가님께서도

너무 이쁘다며 연신 칭찬을

해줄 것 같은 한복디자인~

 

 

쑥쓰럽기는 하지만

지금 아니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용기내어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야 될 것 같아요.

그래야 이쁜 사진이 나올 것 같은

나만의 생각이랄까요.

 

 

물론 평범하게 준비해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오래도록 생각나는

특별함이 있으면 더 좋잖아요.

 

 

 

 

 

 

 

 

 

그래서 나의 선택은

한복웨딩드레스였어요.

엄청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많은 사람들

머리 속에서 잘 잊혀지지 않는

모습으로 남아있을 것 같아요.^^

 

 

 

청담에서 첫눈에 반한 한복 덕분에

이런 멋진 순간도 사진으로 담을 수 있고~

완전 기분 날라가네요.

 

 

 

 

 

 

 

 

 

 

어떤 이쁜 옷을 입을까 고민중이시라면

한복웨딩드레스를 찾아보세요.

청담에 있는 베틀한복이라면

결혼식에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하는 나에게 해답을

찾아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기분 좋은 한복 찾기 대작전!!

저는 굉장히 성공을 한 것 같아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님께서도

꼭!! 이런 멋진 한복을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