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수원에서 찾은 용인한복을 보니 한결 편해졌어요

수원에서 찾은 용인한복을 보니 한결 편해졌어요

 

 

 

 

 

 

 

웨딩홀 준비는 끝났고

신행 준비도 반 이상은 해결 되었고,

이제 옷을 준비해야 하는데

특히 마음에 걸리는 것이

바로 한복.

 

아예 입어본 기억이 없어서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사진에는 어릴적 입은 모습이 있는데

나는 기억에 없고..^^;

그렇다고 디피되어 있는 한복을

그대로르르 입을 수도 없는 노릇이었어요.

 

 

용인지역에서 한복을

찾으려고 하니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어요.

 

 

 

 

 

 

 

 

 

 

여기저기 용인한복을 찾다보니

수원에 괜찮은 한복집을 발견!!

 

위치는 창룡문 사거리쪽에

있더라구요.

외관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굉장하더라구요.

 

찾아가는 것도 쉬워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답니다.^^

 

 

 

 

 

 

 

차타고 얼마 걸리지도 않고

한복 준비하고 집에 오면서

겸사겸사 밥도 먹을 수 있고~

바람쐬러 나오는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ㅎㅎ

 

그래도 좋은 한복을 준비해야

이런 기분도 느끼겠죠??^^

 

 

힘겹게 용인한복을 찾아

수원까지 온 보람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복집의 문을 열었는데!!!!

 

 

와우~ 문 열자마자 고급지게

디피되어 있는 한복들과

고급스러움 한가득

품고 있는 원단들을

볼 수 있었어요.

 

 

 

 

 

 

 

 

 

용인한복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복 특유의 고급스러움이랄까요??

수원까지 오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니

대여한복 디자인들이 촤~ 하고

펼쳐지네요.

 

 

 

 

 

 

 

 

어쩜 이렇게 정리 정돈을

잘해놓을 수가 있는건지~

 

완전 깔끔하죠??

 

뭔가 한복준비다운 준비를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떤 한복집들은

정리도 잘 안되어 있고

깔끔하지도 않아서

좀 그랬었는데~ㅎㅎ

 

 

 

 

 

 

 

 

수원에서 찾은 용인한복을 보니

마음이 굉장히 편해졌어요.

 

한복 종류도 많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이 한복집이라면 어떤 디자인으로

입어도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실제로 보면

진심 그런 생각이 들어요~

 

 

한복 때문에 웨딩촬영이나

본식을 망치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서 한 번을 입더라도

제대로 된 디자인으로 입고

후회를 하지 말자는 주의였거든요.

 

 

 

 

 

 

 

 

 

그런데 다행히

용인한복은 제가 가지고 있던

기대치 그 이상을 충족시켜줘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친구들이 한복입고 찍은 사진 보고

엄청 놀라더라구요.

 

 

원래 한복이 이렇게 고급졌냐며~

한복 초이스 기가막혔다나 어쨌다나~>0<

 

한복준비만 했을 뿐인데

이런 칭찬을 듣다니~

너무 기분이 좋은거 있죠??ㅎㅎ

 

 

 

수원에 있는 베틀한복!!~

넌 앞으로도 한복이 필요할 때마다

1순위닷!!!

 

 

 

 

 

 

 

 

 

사실 한복 때문에

고민 많이 하고 생각도 많았었는데

용인한복 찾고 직접 찾아가서

보고 나서는 완전 해방~

짐이 조금 덜어졌다고 해야할까요??

 

아직도 준비할 꺼 태산인데

초반부터 벽에 부딪히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도 이 한복집이

우리를 살려줘네요.

 

 

용인에서 한복을 준비하시는

예랑예신님이 계시다면

수원에 있는 베틀한복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맞춤한복이랑 대여한복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빨리 한복입고 웨딩촬영 하고 싶네요.

인생사진 남겨서 친구들한테

빨리 자랑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한복 준비 끝~!!^^

 

 


 

 

 수원점이 새롭게 다른 곳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6일까지는

정상영업을 하고 난 뒤에 새롭게 단장한

수원점은 2020년 1월 8일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