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결혼식을 위한 한복대여는 노 프라블럼~

결혼식을 위한 한복대여는 노 프라블럼~

 

 

 

 

 

 

 

한복대여는 진정 복불복인가??

 

어떤 친구는 한복대여했는데

괜찮았다고 하고,

어떤 친구는 완전 별로라며

대여하지 말라고 하고..@.@

 

누구 말을 믿어야 하나..

뭔가 일관되게 좋은 한복을

대여해주는 곳은 없나~

 

 

단 한 번있는 예식인데

마음에 드는 한복도 못입으면

너무 억울하잖아요.

이번에 단단히 맘먹고

결혼식한복대여를 정말 잘해주는

한복집을 찾기로 했습니다.

 

 

 

 

 

 

 

 

되도록이면 이쁘고

친구들한테도 인정받을 수 있는

그런 결혼식한복대여면 좋잖아요.

 

그리고 앞으로 결혼예정인

친구나 지인에게도

내가 대여한 한복집을

추천해줘도 좋고~

그럼 완전 어깨 으쓱으쓱일텐데~ㅎㅎ

 

 

대여한복이라고 하면

당연히 퀄리티나 디자인이

떨어질 것이라는 생각을

완전히 뒤집을 수 있는

한복집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결혼식한복대여를 잘하는

한복집을 수소문한 끝에 찾은 곳이

베틀한복이라는 곳이었어요.

 

어떤 것을 구매할 때

후기들을 많이 보게 되잖아요.

그래서 저희도 후기를 보고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한복집들보다

후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하나하나 살펴보니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대여한복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퀄리티도 좋았어요.

그래서 선택을 하였지요~^^

 

 

 

 

 

 

 

 

 

 

매장에 들어갔는데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우선 1차 압도당하고,

대여한복 수에 2차 압도를 당했어요.

다른 한복집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였다고 해야할까요??

 

결혼식한복대여 임에도

고급진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것 같았어요.

 

디자인도 굉장히 많아서

이 많은 한복들 중에서

내가 입을 한복을 오늘 내에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보통은 대여한복이

많이 걸려있지가 않았어요.

그저 팜플렛 정도에서

보고 거기서 괜찮은

디자인을 결정하는 정도??

그런데 베틀한복은

아예 대여할 수 있는 한복들을

비치해 둠에 따라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의 한복을

직접 보고 배색도 해보고

결정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결혼식한복대여로 여기 한복집을

선택한 것이 신의 한수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한복디자인이

많았던 것 이외에도

한가지 더 좋았던 것!!!

 

혹시나 다이어트 못해서

한복을 못입는 거 아닌가~ 하는

이런 걱정이 필요없다는 것!!

 

 

결혼식한복대여 사이즈가

큰사이즈까지 있어서

전혀 걱정없이 한복을

입을 수 있더라구요~

 

 

너무 좋은 거 있죠.

다른 곳들은 대표적인 사이즈

한 두개 정도 있던데

베틀한복은 그 이상이더라구요.

스케일 대박~

 

 

 

 

 

 

결혼식한복대여만큼은

전혀 문제없이~!!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종류가 많으니까 배색도

다양하게 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많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더라구요. 하하~^^

 

친구들이 폭풍 칭찬을

해줄 수 밖에 없는

한복을 대여했지요.

 

빨리 보여주고 싶네요.

굉장히 매력적인 한복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