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천안한복은 보기만해도 이쁘다고 하시네요

천안한복은 보기만해도 이쁘다고 하시네요

 

 

 

 

 

 

어머니가 한복에 대해

은근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가봐요.

자나깨나 한복이야기가

주를 이루시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결혼식에서 입어야 하는

옷이기 때문에 더 신경이 쓰이시나봐요.

그래서 여기저거 한복 이쁘다는

곳을 알아보고 어머니한테

이야기도 해주는데

딱 마음에 드는 한복은 없었나봐요.

 

어머니 마음을

사로잡을 천안한복이

은근 찾기가 함들었어요.

 

 

 

 

 

 

 

 

 

 

계속해서 천안한복으로

찾기만 하는 것 보다는 조금더

지역을 넓혀 보기로 했어요.

위쪽 수원에도 한복집이

꽤 있는 것 같아서 그 쪽 지역으로

더 알아보기로 했어요.

차로 가도 1시간 남짓이니까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어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꽤 큰 한복집들이

많이 있었고 어머니 마음에 들만한

곳들을 몇군데 추려놓고

가보기로 했어요.

 

제발.. 어머니 마음에

드는 한복들이 있기를~ㅎㅎ

 

 

 

 

 

 

 

 

 

수원으로 향하면서

 

" 아버지도 한복을 입어보면 어떨까?? "

 

이렇게 이야기를 했는데

 

" 신랑들이 입는 한복말고 있을까?? "

이렇게 말씀하시니

음.. 또 그렇더라구요.

신랑한복 말고 아버지께서 입으실 만한

한복이 당연 없겠지?? 속으로 생각을 했네요.

 

 

어느 덧 도착한 한복집.

천안한복에서와는 전혀 다른 스케일의

매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한복집 이름은 베틀한복이었는데

완전 럭셔리 그 자체였어요.

천안한복에서 봤던 한복 가격보다

더 고가이거나 터무니 없이

비싸면 어쩌나 생각을 하며

한복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한복은 너무 이뻤어요.

어머니가 혼주한복을 보시는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표정을 짓고 계시더라구요.

완전 밝은 표정으로

한복을 찬찬히 둘러보고 계셨어요.

 

디자인도 그렇고 색감도

너무 고왔고, 배색에 따라

또 한복 느낌이 달라지더라구요.

 

 

 

 

 

 

 

 

 

여러 디자인들 중에서

양가 어머님들의 커플한복

디자인도 있어서 신선했어요.

뭔가 다 이뻐서 어떤 한복으로

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천안한복에서 계속 찾지 말고

진작에 수원에서 한복을 찾았다면

고생하는 시간도 줄였을텐데~ㅎㅎ

 

그래도 지금에서라도

이런 멋진 한복집을 알아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한복가격도 막 터무니없이

비싸지 않아서 매우 흡족했어요.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이면

매우 만족

 

★★★★★

 

별 5개 충분히 줄 수 있습니다.

 

어머니도 한복을 보시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도 마음에 드는

한복집을 찾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선생님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다 대답해 주시더라구요.

 

천안한복에 있는 디자인도

물론 이뻤지만

어머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은

수원에 있는 베틀한복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어머니랑 같이 입을

아버지 한복은 없겠죠??^^;

 

이렇게 물어봤는데

완전 놀람!!!

있다는 거에요.

요즘에는 부모님이 함께 한복을

준비하는 집안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와우~ 기분 좋아져쓰!!

 

 

 

아버지 한복도 완전 멋진걸로

찜을 해놨지요.

분명 마음에 드실거에요.ㅎㅎ

 

 

수원까지 와서 부모님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게 되어 다행이었습니다.

천안에서 수원까지 한복을

찾아 또 이렇게 오게 되다니!!

그래도 기분 좋은

혼주 한복투어였습니다.

 

한복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