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행복이 담긴 의정부한복대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행복이 담긴 의정부한복대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결혼을 앞두고 굉장히 분주하게

의정부한복대여를 알아봤어요.

다른 신랑신부님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희는 한복에 관심이 조금 있어서

되도록 이쁜 한복들이 많이 있는

한복집 찾기를 원했어요.

 

그래서 드레스나 정장보다도

한복에 더 중점을 두었어요.

만약에 정말 마음에 드는

한복이 있다면 아예 본식까지

한복으로 코디를 할 생각이었답니다.ㅎㅎ

 

 

한 번 있는 결혼식인데

웨딩홀에서 한복을 입고

예식을 올린다??

이것만큼 특별한 결혼식이 있을까요??^^*

 

 

 

 

 

 

 

 

일단 의정부한복대여이기 때문에

한복의 퀄리티가 정말 중요했어요.

 

친구 대여한복을 봤는데

친구도 완전 실망했고

직접 본 저희도 별로...

 

 

그래서 대여한복을 고를 때 만큼은

시간을 충분히 두고 결정하기로 했답니다.

괜히 어중간하게 준비해서

평생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결혼식을 망치고 싶지 않았거든요.^^

 

의정부에 은근 한복대여점이 많아서

시간을 두고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한복대여점이니까 한복이

그래도 많을 줄 알았던 우리의 생각!!

하지만 의외로 한복 종류가 없어서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대여한복이라면

직접 입어볼수도 있어야 하는데

그럴 수도 없으니 어허.....

굉장히 난감했습니다.

 

몇 군데 더 투어를 했음에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없었고

딱히 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더라구요.

저희가 원한건 이런 것이 아니었는데...

 

 

기대감 폭발하고 갔는데

너무 속상했어요..하하..;;

의정부한복대여는 진짜

욕심이었을까 이런 생각도 했답니다.

 

 

 

 

 

 

 

 

 

그러다가 의정부역에서 가까운

의정부한복대여를 알게 되었어요.

 

 

 

 

 

 

 

 

지하철도 가깝고 차로 가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을 하고 방문~

 

여기도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진지하게

하기로 했어요.

 

한복집 도착을 하고

문을 열었는데~~!!!

 

 

저희가 원했던

그런 스타일의 한복집이었어요.

의정부한복대여라면 이래야지~

이런 생각을 하며 기분 최고!!!

 

 

 

 

 

 

 

 

 

 

 

일반 한복집과는 다르게

직접 볼 수 있는 한복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했고 무엇보다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사이즈의

한복이 있어서 좋았어요.

 

의정부한복대여라면 이래야지~

대여한복인데 입어보지도 못하고

덜컥 계약을 한다는 건

조금 이상하잖아요.ㅎㅎ

 

 

그리고 정말 놀랐던 건

대여한복 디자인도 많은데

사이즈도 다양해서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더라구요~

 

 

 

 

 

 

 

 

 

의정부한복대여를 찾지 못하고

그냥 포기했다면 이 이쁜 한복들을

못보고 그냥 지나칠 뻔 했네요~ㅋㅋ

 

한복종류도 많고 사이즈도 다양한데

퀄리티 또한 예술~

한복들이 하나같이 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한 눈에 보기에도 굉장히 고급스러웠습니다.

 

결혼식에 입을 한복이기에

깔끔해야된다고 생각했는데

당연하다는 듯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으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이제야 한복준비할 맛이 났어요.

어찌나 좋던지~

덩실 덩실~>0<

 

 

 

 

 

 

 

 

대여한복인데 이쁜 디자인이 많으니

어떤 걸로 해야할지~

이런게 행복한 고민인건가요.ㅎㅎ

커플 느낌 나는 디자인도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웨딩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막 마음이 행복해 지더군요.

담당해주셨던 선생님도

계속 웃으시면서

이야기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피부톤에 맞게 한복 색감도

제일 이쁜 걸로 골라주셨답니다.

빨리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시작하고 싶어졌어요.

 

 

 

 

 

 

 

 

 

의정부한복대여로 너무 이쁘게

한복을 준비해서 기분 좋아져쓰!!!

 

 

한복입은 모습을 빨리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결국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본식까지 한복으로 코디하기로

결정을 내렸어요.

양가 부모님께도 허락을 받았고

어떤 결혼식보다 특별한 날이

될 것이라고 확신이~!!^^*

 

 

너무 마음에 든 베틀한복 의정부점 덕분에

이쁜 한복을 대여한 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한복 선택 너무 잘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