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생각이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오산한복

생각이상으로 마음에 들었던 오산한복

 

 

 

 

 

어머니 한복을 구하기 위해

여러 한복집을 다녔어요.

그런데 그렇게 마음에 드는

한복집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어머니 마음에 차는

오산한복을 찾는 일이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

 

그래서 오산 위에 있는 수원지역으로

범위를 넓혔어요.

그래도 자식 결혼식인데

좋은 한복을 입고 싶으시다고~^^;

 

그래서 힘내서 더 꼼꼼하게

한복집을 알아봤답니다.

 

 

 

 

 

 

 

 

 

 

 

수원지역에 한복집이 꽤 많더라구요.

가는 날 제발 어머니 마음에 드는

한복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발.

 

 

한 곳 한 곳 가보는데

디자인이 괜찮기는 하지만

이것다!! 하는 혼주한복은

없으셨나봐요.

 

허기가 져서 중간에 밥을 먹고

다시 검색을 하며 찾기 시작!!

오산한복을 찾았다가

수원까지 왔는데

허탕을 칠 수는 없죠???^^

 

 

 

 

 

 

 

 

밥 먹으며 검색을 하다보니

창룡문 근처에 한복집이 있었어요.

베틀한복이었는데 전화를 하고

바로 찾아갔어요.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도

굉장히 친절하게

어머니와 저를 맞이해 주셨습니다.

 

 

딱 봤는데 우와~

이런 말이 나올 정도로 너무 이뻤어요.

어머니도 한복 보시자마자

좋아하시더라구요.

뭔가 표정이 다른??^^

 

 

 

 

 

 

 

 

오산한복을 봤을 때와는

전혀 다른 눈빛이었어요.

뭔가 더 적극적이고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고야 말겠다는 의지라고 해야할까요??

 

이런 어머니의 모습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특히나 여기 수원에 있는 베틀한복은

한복 한벌 한벌 쿼릴티가 너무 좋아서

어떤 한복을 선택해서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제가 더 욕심이 나더라구요.>0<

 

 

 

 

 

 

 

 

 

오산한복을 찾아 수원까지

온 보람이 있었어요.

어머니도 너무 좋아하시고

어머니한테 맞는 한복 디자인도

추천을 해주셨는데 배색도 그렇고

디자인도 매우 합격!!

아주 좋았어요.

 

 

다양한 디자인들 중에서

커플 느낌의 혼주한복도

좋더라구요.

양가 어머니께서 같이 입으시면

왠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진작에 여기 한복집을 알았더라면

고생은 안했을텐데~

이런 생각을 해봤답니다.ㅎㅎ

 

 

 

 

 

 

 

 

 

사실 오산한복을 찾아 다니면서

한복에 대한 기대가 많이 낮아졌었는데

다행히도 수원에서 기대가 다시

엄청 올랐답니다.

 

어떤 한복으로 선택해야할지

다 이뻐서 어머니가

고민하고 계시더라구요.

 

한복을 같이 준비하러 간 입장에서

행복했습니다.

오랜만에 어머니 웃는 얼굴도 보고

마음에 들어하는 한복도 고르고~

굉장히 뿌듯한 하루였다!!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꼭 한복을 집 근처만이 아니라

주변 지역으로 넓혀도 될 것 같더라구요.

한 번을 입더라고 좋은 한복을

준비하시고자 한다면

넓게 보시기 바랍니다.

 

꼭 오산한복이라고 해서

오산지역에서만 찾지 마시고

수원에서도 한복을 찾아보세요.

분명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수원에 있는 베틀한복은

정말 굿이었습니다.

 

다음에 한복이 필요할 때

어머니는 또 여기서 한복을

하신다고 말씀하시네요.

 

 

어머니 한복 준비 끝~

기분 좋아~^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