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엄마의 선택은 안산한복대여점이었습니다~

엄마의 선택은 안산한복대여점이었습니다~

 

 

 

 

 

 

 

결혼 한복을 준비하면서

은근히 까다로왔던게

엄마의 한복이었어요.

맞춤보다는 대여쪽으로

생각을 하고 계셨는데

퀄리티가 대부분 좋지 못했어요.

 

엄마도 이런 퀄리티라면

맞춤을 해야하나 하는

말씀도 하시더라구요.

 

그러다가 범계역 근처에서

엄마가 알아본 안산한복대여점을

보게 되었어요.

 

 

 

 

 

 

 

 

일단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와~~

엄마와 동시에 감탄사 발사~>0<

 

대여한복들이 정말 많았어요.

눈이 휘둥그레 해질만큼

많았고 특히 깔끔하게 정리된

한복들에 많이 놀랐습니다.^^

 

 

일단 겉으로 보는 것과

직접 한복을 보는 것은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우선 의자에 앉아서

테블릿 pc 에 있는

엄마의 한복디자인을 보고 있었습니다.

 

첫인상이 좋았던

안산한복대여점의 한복 추천

센스는 어느정도일까~^^*

 

 

 

 

 

 

 

 

한복 선생님이 오신후

엄마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신 후에

한복 몇 벌을 가지고 오셨어요.

 

한복을 직접보니 더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오더라구요.

배색도 그렇고 디자인도

너무 이뻤습니다.

 

깐깐한 엄마를 과연

만족을 시켜줄 수 있을지

슬쩍 옆을 봤는데!!

표정이 좋아보였어요.ㅎㅎ

 

다른 한복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빵끗 웃는

엄마의 표정~

 

안산한복대여점 선택을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 걱정이었던 것은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엄마한테 맞는 사이즈가 없을까봐

내심 걱정이었어요.

다른 한복집에서 사이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나와야 했던

기억이 있어서..

 

 

한복대여점인데 미리 입어보지도

못한다는 건 말이 안되잖아요.

한복 배색이 엄마한테

잘 어울리는지 봐야하고

사이즈도 어느정도인지를

확인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ㅠㅠ

 

안산한복대여점도 과연.....

 

 

 

 

 

 

 

 

그런데 다행히도!!

안산한복대여점은 아니었네요~

한복디자인만 많은 줄 알았더니

사이즈 또한 많이 있어서

체형에 관한 고민이 있다고 해도

문제 없이 입을 수 있게더라구요.

 

평균사이즈는 물론이고

큰사이즈의 혼주한복도 있어서

혹시나 사이즈 걱정이라면

여기 베틀한복은 괜찮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엄마가 여기저기

알아보면서 선택한 베틀한복!!

정말 나이스한 선택이었어요~

 

 

 

 

 

 

 

 

마음에 안드는 한복을

억지로 입는 것 보다는

엄마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입으면 기분이 얼마나 좋으실까요~

 

안산한복대여점에서 혼주한복을

찾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빨리 한복을 입고 싶어하시는

눈치를 봤답니다.ㅎㅎ

 

마음에 안드는 한복을

억지로 입는 것 보다는

정말 이쁘고 괜찮은

혼주한복을 원하신다면

베틀한복 안양평촌점을 방문해 보세요.

 

정말 강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