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어머니의 고희연에는 한복이 제일이었습니다

 

어머니의 고희연에는 한복이 제일이었습니다

 

 

 

 

 

어머니의 연세가

벌써 이렇게 될 것이라과는

전혀 상상하지 못했어요.

언제나 늘 제 옆에 있어주실 줄 알았는데..@.@

 

어느새 얼굴에 주름도 많이

생기셨네요..ㅠㅠ

 

 

어머니한테 좋은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제대로 된

생신을 해드리고 싶어서

엄청 알아보았답니다.

특히 어머니의 모습을

돋보이게 해줄 고희연한복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썼지요.

 

 

 

 

 

 

 

 

어머니 고희연한복을 하는 김에

아버지도 한복을 함께 알아보았죠.

두 분이 한복을 입은 모습을

상상하니 어찌나 좋은지~>0<

 

 

그래서 되도록

좋은 한복으로 해드리고 싶어서

괜찮은 한복집을 알아보았어요.

 

이왕 준비해드리는 한복이라면

퀄리티 높은 옷이 좋잖아요.

그리고 고희연의 주인공이신

어머니를 빛나게 해드릴 수도 있고~>0<

물론 아버지도 좋은 한복을

준비해 드려야지요.

안그럼 삐지시니까.ㅎㅎ

 

 

 

 

 

 

한복집은 꽤 있었지만

어머니가 썩 마음에 드는

표정은 아니셨어요.

음... 그렇다고 마음에 들지도 않는

한복을 준비해서 억지로

입혀드릴 수는 없었어요.

 

다른 사람도 아니고

우리 어머니이니까.

그래서 괜찮은 한복집을

더 다녀보기로 했습니다.

 

어머니 체력이 걱정이긴 했지만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어머니께서도 고희연한복 준비에

열을 오리신 것 같았습니다.^^

 

 

 

 

 

 

 

 

 

한복집을 찾다가

알게 된 베틀한복.

지점이 9개나 있다고 하니

우선 매장은 크겠거니~ 하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진짜 매장 문 열자 마자

너무 놀라서 어머니랑

잠시동안 아무말도 못했다는...@.@

 

지금까지 다녀 본 한복집이랑은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한복들이 너무 가지런하게

다양한 디자인들이

정돈이 되어 있어서

어찌나 놀랐던지....

 

그게 어떤 한복인지는

처음에 몰랐으나

결혼식한복부터 고희연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잔치한복까지

다양하게 있었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어요.

 

 

 

 

 

 

 

 

자리 안내를 받고

어머니께서 입을 고희연한복

디자인을 추천받아서 봤는데

와..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속으로 한복이 이렇게 좋은데

설마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하지는 않겠지.. 생각을 했는데

다행히도 한복가격에

굉장히 흡족했습니다.

 

 

디자인이랑 컬러가 어머니랑

완전 딱!! 어울려서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어머니께서도 한복보시면서

흡족한 표정을 지으시니

기분이 좋았답니다~

 

 

 

 

 

 

 

 

어머니 생신을 끝마치고 나서

옷이 너무 이뻤다는 이야기를

친구분들께 많이 들으셨대요~

 

그 이야기를 듣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내색은 안하셨지만

칭찬 들으시니까 기분 좋으셨나봐요.

계속 한복이 어쩌고 저쩌고~ㅎㅎ

 

고희연한복을 제대로

준비해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역시 어머니의 일흔번째

생신에는 한복이

최고의 의상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