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돌잔치한복대여 각본 없는 드라마였다

돌잔치한복대여 각본 없는 드라마였다

 

 

 

 

 

 

 

아이 돌잔치를 위해

고생했던 걸 생각하면...ㅎㅎ

 

처음 준비를 계획할 당시에는

쉽게 될 줄 알았어요.

돌잔치할 장소도 많고

옷은 거기서 거기일 것이고,

음식 맛 정도만

잘 보면 되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었더랬죠..ㅠㅠ

 

 

특히나 돌잔치에 입힐 의상은

정말 굉장히 힘들었어요.

그래도 돌상이 있으니

돌잔치한복대여를 하려고 했는데

해도 너무한 퀄리티에

너무 놀랐어요.

 

 

 

 

 

 

 

 

누가 봐도 어디서 대여한 티가

너무 나는 한복들 투성이었고,

아이한테도 그렇고 저희도

한복을 입을 수가 없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복집을 계속 알아봤는데도

아이 한복은 거의 없고

어른들 한복만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찾게 된 한복집인 베틀한복.

 

지점이 9개라서 집에서 가까운

매장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여느 한복집과 다를 게 없다고

생각을 하고 갔는데

이런!!!!

이렇게 좋은 한복집을

이제서야 알게 되다니!!!

 

돌잔치한복대여를 하러 갔지만

너무 이쁜 한복들에

잠깐 넋이 나갔더랬죠.ㅋ

 

 

 

 

 

 

 

다른 한복집들은

애기들 한복보다는

어른들 한복이 대다수였는데

여기는 돌잔치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 너무 많았어요.

이제서야 애기한테

한복입혀주는 재미를

알 수 있었어요.ㅎㅎ

 

애기한테 옷 입혀주는 재미가

있다고들 하잖아요.

한복입히는 재미도

엄청 쏠쏠해요.^^

 

애기한복 천국같은 느낌??

그리고 한복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어떤 한복으로

대여를 해야할지 엄청 고민을 했어요~

 

 

 

 

 

 

 

아이의 돌잔치한복대여도

엄청 좋았지만 아빠 엄마 한복도

굉장히 기분 좋게 대여를 했어요.

 

뭔가 결혼할 때 느낌도 나고,

진작에 여기 한복집을 알았다면

더 이쁜 한복으로 웨딩촬영을

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그래서 이번에는 그 때보다

더 이쁘고 멋진 한복 디자인으로

입어보자고 하고

굉장히 열정적으로 한복을

선택하기 시작했어요.

 

 

어른 한복들은 더 이쁜

디자인이 많아서 눈이 엄청

커졌던 것 같아요.^^

 

 

 

 

 

 

 

 

 

셋이서 돌잔치한복대여

기가막히게 한 뒤에서야

비로소 웃음을 지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한복 못찾았을 때는

이거 어쩌나... 그냥 마음에 안들어도

한복을 입혀야 하나 이생각이었는데

다행히도 이쁜 한복을

찾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진짜 드라마틱 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여기 한복집이

더 좋았던 이유가

대여한복인데 사이즈가

엄청 많이 있었어요.

 

애기 한복도 그렇고

어른들 한복에도 사이즈가 많아서

잘 맞게 입을 수 있더라구요.

 

 

 

 

 

 

 

 

디자인에 놀라고

사이즈에 놀라고~

 

놀랄 투성이였습니다.

돌잔치한복대여 뿐만 아니라

나중에 또 한복을 준비할 일이 있으면

무조건 여기서 할 예정이에요.

어머니 고희연 할 때에도

온가족이 여기서 한복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빨리 돌잔치 날이 와서

우리 아이 한복입힌 모습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물론 저희가 입은 한복도

은근 자랑을 하고 싶다는~ㅋㅋ

 

 

 

 

 

 

 

 

 

 

혹시 돌잔치한복대여를 하려고 하는데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지 못하셨다면

꼭 여기 한복집을 가보세요.

진심 한복만큼은 정말 이쁘게

대여하실 수 있을거에요.

 

애기들 한복도 너무 이뻐서

어떤 디자인으로 입혀야할지

엄청 고민이 된답니다.

 

옆에 보니까 어떤 엄마는

아예 맞춤으로 해주더라구요.

나도 첫 생일기념으로

한복을 맞춰줄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긴 했네요.ㅎㅎ

 

 

너무 힘들었던

돌준맘의 한복준비!!

드디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