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한복걱정?? 우리는 웨딩한복대여로 해결했어요

한복걱정?? 우리는 웨딩한복대여로 해결했어요

 

 

 

 

 

 

친구들이 결혼할 때

한복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했어요.

속으로 ' 한복이 그렇게 힘든가.. '

 

 

한복준비를 하기 전에는

일반 외출복처럼 매장에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옷 보고 결정하면 끝!!

이렇게 생각을 했거든요.

특히나 웨딩한복대여로

결정을 했기 때문에 더 쉽다고

생각을 했더랬죠.

이그.. 바보 같이..ㅠㅠ

 

그런데 막상 한복준비를 하는

당사자가 되고 보니

한복대여를 하는게

엄청 어렵다라는 걸

알게 되었다는....

 

 

 

 

 

 

 

웨딩한복대여이니까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몸에 맞는 사이즈만 있으면

쉽게 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많은 한복집들이

대여한복 디자인이 많거나

사이즈가 체형별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한복을

입어보고 판단을 할 수도 없고,

입어볼만한 디자인도 별로 없고...

 

한복에서 이렇게 막힐줄은

전혀 상상을 못했네요.@.@

지금 생각해도 굉장히

아찔하다는....ㅎㅎ

 

 

 

 

 

 

 

 

 

그러다가 수소문해서 찾은

한복집이 바로 베틀한복.

 

아는 지인분이 여기서

웨딩한복대여를 했다고 해요.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디자인도 많고 사이즈도 많아서

안심하고 한복을 대여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어서 찾게 되었지요.

 

그래서 방문 예약을 잡고

웨딩한복을 대여하러 갔습니다.

 

 

지점이 9개다보니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도착해서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어머나 세상에~

 

 

 

 

 

 

 

 

 

대여한복이 이렇게나

많은 한복집이 있다는 사실이

굉장히 놀라웠어요~

 

베틀한복을 가보신

신랑신부님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굉장해요.ㅎㅎ

들어가면 웨딩한복대여에

넋이 나가게 되더라구요.

이뻐도 너무 이쁜

한복들이 인사를 해주니까

정신을 못차렸다는~

 

그리고 디자인 자체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어떤 한복으로 대여를 해야할지

엄청 고민이 되었습니다.

너무나 행복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한복을

내 몸에 맞게 입을 수 있어서

그 자리에서 한복 느낌이 어떤지

실제로 입었을 때 잘 어울리는지를

바로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복대여점이라고 하는데

직접 입어볼 수도 없으면

대여점이라고 할 수도 없잖아요.

 

그에 비해 베틀한복은

웨딩한복대여를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나요~

 

그리고 사이즈가 체형별로 있어서

고민없이 한복을 대여할 수 있었어요.

 

완전 대박~

계속해서 한복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싹~ 하고 말끔하게 사라졌답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웨딩한복대여를 하니

웨딩촬영도 굉장히 기분 좋게

끝마칠 수 있었어요.

 

사진 셀렉하러 갔을 때

한복컷을 쉽게 결정하지 못했어요.

너무 이쁘게 나와서~ㅋㅋ

진심 행복했습니다.

한복 때문에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한복이 이렇게 이쁘고

매력적인 의상이라는 것을

지금에라도 알아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앞으로 결혼준비하는

친구들한테 꼭 한복하라고

이야기를 해줘야겠어요.

 

 

 

 

 

 

 

 

이쁜 웨딩한복대여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이쁜 한복사진도 남기고~

이제 친구들한테

자랑하는 일만 남았네요.ㅋㅋ

 

빨리 또 한복을 입고 싶네요.

설마 한복을 이렇게까지

생각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진작에 한복에 대한 매력을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했네요.

 

한복준비 망설이지 마세요.

정말 입어보시면 한복에 대한

매력을 충분히 느끼실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