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바라만봐도 행복해지는 결혼한복대여

 

바라만봐도 행복해지는 결혼한복대여

 

 

 

 

 

한복집에서 대여한복을 보면서

느끼게 되는 점.

은근히 디자인의 종류가 없고

디자인도 한정되어 있고,

직접 입어볼 수 있는

한복도 적다는 것.

 

한복을 대여하는데

입어볼 수 없으면

난감 난감하죠.

맞춤한복이야 가봉단계를 거쳐서

사이즈나 디자인의 변화를

줄 수 있지만 대여는.. 음음..

 

그래서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면서 한복집을 다녀도

쉽게 한복을 선택할 수가 없었어요.

 

 

 

 

 

 

 

 

한복 디자인이 조금 많은

한복집은 한복 퀄리티가 좀 그랬어요.

대여한복이라고 해도 어느 정도

납득이 가야하는데

디자인이나 색감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이대로 한복을 포기해야할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베틀한복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지점이 9개나 되서 집에서 가까운

매장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매장에 도착했는데

우와~ 하는 감탄사가 나왔어요.

 

 

결혼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 이렇게 많다니~~

 

 

 

 

 

 

문을 열자마자 마네킹이며

옷걸이이며 엄청 많은 종류의

한복들이 걸려있었어요.

이게 전부 다 대여할 수 있는

한복들이냐고 물어봤더니

전부 다 가능하다며~

와우~~

 

 

진짜 가보시면 놀라는 이유를

금방 아실거에요.

결혼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걸 어떻게 보고

선택을 해야할지~
엄청 행복했어요.

진짜 입이 귀에 걸릴정도??

 

디자인도 많은데

마음에 드는 한복이 너무 많아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대여한복 전문점이라면

이렇게 준비를 해놔야하는 것

아닌가 했습니다.

 

디자인이 많으니까

상하의로 배색을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ㅎㅎ

한복 색감도 다양해서

이렇게 저렇게 막 맞춰봤네요.^^

 

 

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가

한복 디자인별로 사이즈가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일반 옷매장처럼

사이즈가 다양해서

몸에 맞게 한복을 입을 수가 있더라구요.

 

이건 진짜 다른 한복집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것이었어요.

 

 

 

 

 

 

 

 

 

지금까지 결혼한복대여를 하면서

이렇게까지 마음에 드는

한복집은 없었어요.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많고

이쁜 한복도 많고~

그리고 대여한복 퀄리티가

이렇게 좋을 줄은 전혀 몰랐네요.

 

 

대여한복이니까

어느정도 감안은 할 수 있다

이렇게 생각을 했었는데

어디 하나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

 

여느 한복집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고 해야할지~

한복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이쁜 한복을 준비하니

얼마나 기분이 좋았던지~

자꾸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든거 있죠.

 

그래서 웨딩촬여할 때에도

한복컷만 따로 준비를 해서

찍었어요. 완전 나이스~

드레스컷도 있었지만

유독 한복컷에

더 애착이 가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사진이

나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웨딩홀 포토테이블에서

한복컷을 메인사진으로

해놓을려구요~^^

결혼한복대여를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너무 행복했던 한복고르기!

결혼한복대여를 이제는

결혼안한 친구들에게

많이 알려줘야겠어요.

아직 친구들한테

이야기는 안했지만,

웨딩홀에 올라와서 사진 보면

엄청 놀라겠죠??^^

 

 

한복만큼은 너무 만족해서

기분이 지금도 좋네요~

 

대여한복을 원하신다면

베틀한복을 추천합니다.

맞춤한복 원단도

엄청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