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부천한복 덕분에 제대로 한복을 입어보았다

부천한복 덕분에 제대로 한복을 입어보았다

 

 

 

 

 

이쁜 한복을 찾아서 찾아서~

왜냐!!! 결혼할 때 입어야하니까~

웨딩촬영할 때 입어야하니까~

 

친구가 한복 준비 잘못했다가

웨딩촬영도 망하고 피로연 때도

엄청 민망했다고 했어요.

한복준비 정말 잘하라고..

 

무조건 싼 한복만 찾지 말고

나한테 잘 어울리는 한복으로

입으라고 아주 강조를 했어요.

 

한 번을 입더라도

가장 이쁘고 디자인 괜찮은 한복으로

무조건 결정하라고...@.@

 

그래서 친구말 듣고

부천한복을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친구 말대로

한복디자인이 많은 곳,

한복집이 꽤 유명하고 매장이 넓은

그런 한복집을 어떻게 찾나요...@.@

 

내가 한복을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는 곳도 없는데...

 

그래서 크고 이름 있는 한복집을

알아보고 갔습니다.

와... 한복가격이 어마어마..

부천한복 한 번 입으려다가

심장 떨어질 듯...^^;

뭐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가 생각하는

가격과는 좀 거리가 있었어요.

아.. 한복을 그냥 입지 말까..

이 생각도 자연히 생기게 되더군요..

 

 

 

 

 

 

 

 

원래 한복집이 크면

가격도 비싼건가... 그런가..

뭔가 수긍을 하게 되면서

더 부천한복을 찾게 되었어요.

가본 곳이 거의 다 그랬으니까요.

그러다가 근처에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을 찾게 되어서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여기도 뭐 겉에서 보니

매장이 어마어마했네요.

여기도 역시나 비싸겠구나..

이런 생각을 하며 딱히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한복집 내부랑

연결이...@.@

 

살짝 민망쓰....ㅎㅎ

 

 

 

 

 

 

 

민망쓰 하면서 들어왔는데

내부가 굉장히 고급졌어요.

 

아.. 여기는 무조건 비싸겠다 하며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았는데...

보이는 한복마다

너무 고급스러워서 말이 안나왔어요.

친구 결혼식에 봤던

한복과는 아예 딴판!!

다른 세계에서 온 부천한복같았어요.

굉장히 정갈하면서도 고급진 스타일!!

그리고 뭔가 세련되어 보이기까지 해서

더 놀랐네요.

 

여지껏 다녔던 한복집 중에서는

일단 비쥬얼이 끝내줬습니다.

진심 짱짱!!!

 

 

 

 

 

 

 

 

 

담당 선생님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한복디자인을

추천해주셨는데... 아...

이건 안입을수가 없어..ㅠㅠ

 

어쩜 이렇게 이쁜건지!!!

지금까지 봐왔던 부천한복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이정도 퀄리티라면

한복가격이 조금 비싸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친구들도 그렇고 지인들,

집안 어르신들도 엄청 칭찬해

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욕심같아서는 여기 있는 한복

몽땅 입어보고 싶은,

가지고 싶은 마음도 살짝 들었네요.ㅎㅎ

 

 

 

 

 

 

 

한복준비를 행복하게

기분 좋게 끝마치고 잠깐 정신을 차렸어요.

아... 한복가격...

다른 부천한복 전문점처럼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면 어쩌나

생각을 하며 두근두근 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저렴했고

그렇다보니 한복이 더더욱

이뻐보이는거 있죠~~>0<

 

 

이정도 퀄리티라면

더 고가일 줄 알았는데

뭔가 안심도 되고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랄까요~

 

결혼한복을 꽤 봤지만

베틀한복 처럼 디자인도 퀄리티도 좋은데

가격까지 착하면~~

안반할 수가 없겠어요.^^

 

 

 

 

 

 

부천한복 덕분에 마음에 쏙 드는

한복도 준비해서 입을 수 있고,

친구들한테도 자랑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몹시 좋았어요.

빨리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시작하고 싶더라구요.

 

현재는 촬영을 할 때

한복만 따로 촬영을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답니다.

이왕 찍는거 제대로 찍어서

인생사진 한 번 남겨보려구요.^^

 

한복 잘 준비한 덕분에

몹시 행복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