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고희연한복대여로 어디서나 빛난 우리 엄마

고희연한복대여로 어디서나 빛난 우리 엄마

 

 

 

 

 

 

 칠순잔치를 준비할 때

어떤 옷을 준비해드리면 좋을지

엄청 고민을 했어요.

 

일반적인 옷도 좋기는 한데

한복만큼 괜찮아 보이는

옷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희연한복대여를

알아보기 위해 주변에 있는

한복집 중에서 괜찮은 곳으로

몇군에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결혼할 때 한복은 나름 봤지만

칠순잔치를 위한 한복이라...

조금은 두렵기도 했내요.

 

 

 

 

 

 

 

엄마를 모시고 한복집을 돌아다녔어요.

첫 한복집에서 마음에 들어하시는

고희연한복대여를 발견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그러지는 못했네요.ㅎㅎ

 

대여한복이라서 그런지

디자인이 많이 없었고,

무엇보다 사이즈가 없어서

조금 당황을 했답니다.@.@

 

 

대여라서 그래도 사이즈는

나름 많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ㅠㅠ

 

 

 

 

 

 

 

 

한복집을 몇군데 더

들려보기는 했는데 상황은

거의 비슷비슷...

 

많이 돌아다니니까

엄마도 힘들어하고 해서

집으로 향했답니다.

며칠 후에 다시 엄마와 함께

한복집을 갔어요.

 

이번에 간 곳은 베틀한복.

지점도 많고 집에서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어서 방문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여기도 없으면 점심먹고

다른 한복집을 가려고 했습니다.

고희연한복대여를 하는게

은근 힘드네요.ㅎㅎ

 

 

 

 

 

 

 

 

 

 

한복집에 들어갔는데

다른 곳들과는 달리

내부도 엄청 깔끔했고 무엇보다

한복이 어마어마하게 있더라구요~

엄마도 엄청 놀란 눈치~

 

 

고희연한복대여를

할 수 있냐고 선생님께 물어보니

자리로 안내해 주시면서

굉장히 이쁜 한복들을

보여주셨어요~

진짜 엄마들이 입는 한복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이뻤다는~

 

한복 디자인이 이렇게

이쁜 곳은 또 처음이네!!!

 

종류가 많으니까

한복 저고리랑 치마

배색하는 것도 다양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엄마 완전 신나서

이리보고 저리보고~

 

고희연한복대여를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할 수 있었다니!!

지금까지 간 한복집들도

물론 좋은 한복들이 있기는 했지만

종류도 그렇고 사이즈 때문에

그냥 나와야 했거든요.

 

그런데 베틀한복은

종류도 종류인데 사이즈가

너무 다양해서 엄마 체형에

잘 맞게 입을 수 있더라구요.

 

한복전문점답게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칠순잔치에 입을 옷 때문에

엄청 고민을 하고 또 했는데

이렇게 좋은 한복,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는

고희연한복대여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그렇게 한복대여를 마치고

칠순잔치 당일 날!!! 두둥~

 

엄마 친구분들도 그렇고

친척 어르신들도

입으신 한복 너무 이쁘다며

그렇게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

 

어렵게 찾아서

한복을 준비해 드린 보람을

엄청 느꼈네요.^^

 

엄마도 칭찬 들으시니

기분이 좋으셨던지 연신

얼굴에 함박 웃음이~

 

 

 

 

 

 

 

어느 자리에서건

엄마를 빛나게 해준

고희연한복대여 덕분에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칠순잔치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어요.

역시 엄마는 한복입을 때가

제일 이쁜 것 같아요.ㅎㅎ

 

 

칠순잔치를 위해

한복을 준비하셔야 한다면

베틀한복 꼭 가보세요.

지점도 많고 한복 종류도 많아서

한복 선택하시기 정말 편하실거에요.

 

너무나 행복한 엄마의

칠순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