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결혼사진촬영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결혼사진촬영

 

 

 

 

 

결혼준비를 하면서

웨딩촬영 날을 굉장히 기대를 해요.

아무래도 가장 이쁜 나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날이잖아요.

그래서 전부터 의상에 엄청

고민을 하고 보러 다니고 했지요.^^

 

결혼사진촬영을 위해

공들여 준비한 의상이 있는데

그 옷은 바로 한복입니다~~

 

 

드레스나 캐쥬얼은 흔하게

생각을 할 수 있는데

한복은 그렇지가 않잖아요.

 

왠지 모르게 촬영이라는

생각을 하니까 특별한 옷!!

이것이 머릿속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옷으로 특별함,

신선함을 줄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한복으로 메인을 촬영하기로 했어요.

친구들한테 이렇게 이야기를 하니

왜그러냐며 드레스를

메인으로 해야지!!! 라고 했지만

본식에서는 어차피 메인으로

입으니까 결혼사진촬영만이라도

한복을 메인으로 특별하게

남겨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답니다.ㅎㅎ

 

나중에 사진보고 놀라지 말라고

자신있게 이야기를 했는데

괜찮은 한복이 있을지가

걱정이 되었어요.

 

사실 한복을 한 번도

입어본 적도, 찾아서 본 적도 없었거든요.^^;

 

 

 

 

 

 

 

 

 

 

그래도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결혼사진촬영 코디를 위한

한복을 찾아 고고고~

 

주변 한복집부터 괜찮은 곳으로

알아봤는데 딱히 막 마음에 들고

그런 디자인은 없었습니다.

너무 오래되어 보이는 스타일,

혹은 너무 마음에 들지 않는..

 

 

생각했던 것이랑은

너무 달라서 놀랐어요.

이러다가 아예 포기를 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암울했네요.ㅠㅠ

 

 

 

 

 

 

 

거리가 있더라도 괜찮은

한복집이 있으면 찾고 또 찾고 했지만..ㅠㅠ

 

그렇게 찾아 헤매이다가 발견한

베틀한복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한복이 굉장히 많았고,

무엇보다 지금까지 봤었던

디자인들과는 너무 달라서

놀랐어요~

 

이쁘다 로는 부족할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고,

결혼사진촬영을 할 때

입고 싶은 디자인이 한가득~>0<

 

왜 여기를 이제야 발견한건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욕심나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한복을 어떻게 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0^/

 

이전에는 큰 감동이 없었는데

베틀한복에 와서 디자인을 보면서

너무 기분이 좋고 행복했습니다.

이제서야 진짜 제대로 된

한복을 만난 느낌이라고 해야할지~

 

진짜 특별한 결혼사진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

확~ 왔습니다. 완전 좋아~

 

디자인이 많으니까

스타일 코디도 다양하게,

배색도 다양하게~

많은 스타일로 연출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빨리 촬영 날 입고 싶다는

생각이 이렇게 간절할 줄은~

 

이전 한복집들에 비해서

신선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입어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되더라구요.ㅎㅎ

 

다행스럽게도 담당 선생님께서

저희 둘의 스타일을 보고서

잘 어울릴만한 한복으로

추천을 해주셨답니다.

 

결혼사진촬영을 이렇게만 입고

찍어도 완전 인생사진 나올 듯!!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서야 제대로 친구들한테

자랑을 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한복 결정이 끝나고 나니

왜이렇게 촬영이 빨리 하고 싶은지~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엄청 큰가봐요.ㅎㅎ

 

한복 결정을 끝내고

다른 것들을 준비하면서

결혼사진촬영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한복이 이렇게까지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