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수원한복집에서 인생 한복을 찾았습니다

 

수원한복집에서 인생 한복을 찾았습니다

 

 

 

 

 

웨딩촬영날 입을 한복을 찾기 위해

결혼식 당일 날 입을 한복을 찾기 위해

여러 수원한복집을 찾아 다녔어요.

 

은근 한복집이 많아서

살짝 당황...@.@

 

전부 다 갈 수는 없으니까

몇군데 골라서 가야할텐데

여기를 가고 저기를 안가자니

왠지 저기가 더 이쁜 한복이

더 많을 것 같은~

뭐 그런 느낌 있잖아요.ㅎㅎ

 

그런데 막상 가보면

비슷비슷해서 씁쓸~^^;

 

 

 

 

 

 

 

 

 

일단 홈페이지를 보고

괜찮은 수원한복집을 위주로

리스트를 만들어 놓았어요.

물론 거리가 가까운 곳이면

더더욱 1순위 후보였죠.^^

 

그렇게 결정된 한복집들을

순차적으로 예약을 해놓고

예약한 날짜에 한군데씩

방문을 시작했습니다.

나름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얼마나 이쁜 한복이

나를 반겨줄까~

얼마나 나를 놀라게 할까~

 

은근 기대가 되더라구요.

꺄하하하하~^^

 

 

 

 

 

 

 

 

첫 수원한복집 방문!!!

오~ 꽤 괜찮은 디자인들이

있어서 나름 기분이 좋았어요.

 

눈으로 보기에는 괜찮다였는데

마음은 가지를 않더라구요. 음음..

 

왜이런가 싶은데

그냥 왠지 모르게 애착이 안가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렇게 첫번째 한복집에서

별 수확없이 나오고

두번째 한복집, 세번째 한복집도

별반 차이가 없었어요.

 

한복은 한복인데 웨딩촬영이랑

결혼식 당일날 꼭 입고 싶다

이런 느낌은 들지가 않아서

항상 빈손으로 집으로 돌아왔었네요.

 

 

 

 

 

 

 

 

 

그렇게 수원한복집 투어를

계속하면서 몸과 마음이 지칠 때쯤

베틀한복 수원점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창룡문 근처라서 나름 위치도 괜찮고

무엇보다 건물을 단독으로

써서 그런지 편하더라구요.

주차고 바로 앞에다가 할 수도 있고~

 

주차를 하고 딱 들어갔는데

오~ 내부 완전 고급스러워~

1층은 맞춤, 2층은 대여한복을

할 수 있게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선생님이 굉장히 빵끗

웃으시면서 자리 안내를 해주셨는데

진심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뭐랄까..

한복의 신세계라고 해야할까요~

1층에 있는 맞춤 원단은

고급스러움이 말로 다 표현이 안되요.

색상도 굉장히 다양하고

원단 하나하나가 다 퀄리티가

예술이었다고 해야할지~^^

 

그리고 대여한복은 2층에 있었는데

여긴 뭐 더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완전 한복의 신세계라고 해야할까요??

다른 한복집들도 대여랑 맞춤한복을

같이 하기는 했었는데

이렇게나 많은 양의 대여한복을

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말이 안되요.ㅎㅎ

 

수원한복집 중에서 가장

잘 찾아왔다고 생각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안내를 받으며

한복에 대한 설명을 들었고,

저희는 웨딩촬영이랑

결혼식 당일 날 입을 한복을

찾고 있다고 하니

여러 스타일의 한복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한복이 너무 이뻐서

눈으로만 보기에 너무 아깝더라구요.

빨리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퀄리티며 디자인이며 색감이며

아주 퍼펙트 했어요~

 

진심 열중해서 찾은

보람을 이제서야 느꼈답니다.^^

 

수원한복집 중에서 완전 으뜸!!

엄지 척척척~ 해주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복디자인이 다양해서~

입고 싶고 욕심나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최종 결정을 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래도 너무 행복한거 있죠??^^*

 

한복집 리스트 중에서

아직 몇군데 더 있긴 했는데

결국 베틀한복 수원점으로

쾅쾅쾅!! 했네요.

 

고급짐의 끝판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저희 둘은

너무 만족을 했답니다.ㅎㅎ

 

빨리 한복입은 모습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어요.

진심 인생한복이 될 만큼

매력이 너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