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홀딱 반한 부천한복!! 계속해서 입고 싶은 스타일

홀딱 반한 부천한복!! 계속해서 입고 싶은 스타일

 

 

 

 

 

 

 

결혼 준비를 하면서

한복을 알아보려고 하니

굉장히 막막했어요.

한 번도 내가 직접 알아본 적도 없고,

그렇다고 입어본 적도 없고...@.@

 

친구들 결혼식 할 때도

거의 안입었었고, 입었어도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한복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사실 처음에는 한복을

하지 말까도 고려해 봤었지만

그래도 결혼식이니 간단하게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면

바로 결정을 하기로 하고

부천한복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한복집에 가면 금방 선택할 줄 알았던

결혼식한복...

그러나 들어가서 디자인을 봤는데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면 선택해야지~

이런 생각이 들 만큼의 한복이

없었습니다. 굉장히 당황했어요.

 

사람이 없던 욕심이라도 생긴건지

막상 한복을 보니 처음의 마음 가짐이

조금씩 없어지더라구요.

 

' 이왕 입을 옷인데 좀 더 좋은... '

 

조금이라도 마음에.. 가 안되었네요.ㅎㅎ

 

 

 

그래서 부천한복을 좀 더

제대로 알아보고 한복을 알아보기 위해

폭풍 검색을 시작했어요.

 

 

 

 

 

 

 

 

이왕 입는 한복이니까

누가봐도 이쁘다고 할 만큼의

디자인으로 입고 싶다~ 는

마음이 굴뚝이었지만

친구들 결혼식때 보았지만

그렇게 시선이 가는 한복은

여태 못봤답니다.

 

그래도 혹시나 있을까 싶어서

부천한복을 열심히 알아보았지요.

 

 

그렇게 찾은 곳이 베틀한복 인천점

 

 

 

 

 

 

 

 

지하철역에서도 나름 가깝고

차로 가도 가갑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방문 날짜랑 시간을

예약해 놓았습니다.

 

 

 

 

 

 

 

 

 

날짜가 되어서 방문을 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바로 한복집이랑 연결이 되었더라구요.

문이 열리자마자 바로 한복집

로비가 나왔네요.ㅎㅎ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는데

주변에 한복들이 어마어마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안에는 먼저 온 손님들도

가득했어요~

 

 

대부분 신랑신부님이셨는데

여기저기서 웃음 소리가~

얼마나 기분이 좋으시길래.ㅎㅎ

 

 

부천한복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마음 속으로 들었습니다.^^

 

 

 

 

 

 

 

 

그렇게 담당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한복을 보여주시는데 이야~

이쁘다라는 말로도 모자랄 만큼

한복이 너무 이쁜거예요~

 

예랑이도 한복을 보자마자

이쁘다는 말을 바로 하더군요.ㅎㅎ

 

 

전에 부천한복을 알아보고

간 한복집과는 퀄리티 차이도

엄청 났습니다.

 

한복이 이렇게 이쁠 수도 있구나

이런 생각을 가지게 해준

베틀한복 인천점!!!

웨딩한복을 준비 안했다면

굉장히 후회막심일 뻔이었어요.

 

한복을 보면서 이렇게까지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든 건

처음이네요.

 

 

 

 

 

 

 

 

이쁜 한복들이 많아서인지

자꾸만 입어보고 싶더라구요.

한복을 보면 안반할래야

안반할 수가 없었다는~

 

 

입고 싶은 스타일이 한가득~

예랑이도 자기 한복 너무 멋지다며~

원래 한복에 대해 저보다

더 관심이 없었는데

아주 눈이 초롱초롱~ >0<

 

부천한복 전문점 중에서

베틀한복을 찾아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하~ :D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한복을 준비했고,

웨딩촬영날 한복 컷을 찍기 위해

옷을 준비하는데 헬퍼 이모님이

지금까지 신랑신부님이 준비 해오신

한복중에서 가장 이쁘다며~ㅎㅎ

 

사진 촬영하기 전부터

기분 좋은거 있죠~ >0<

 

한복컷을 다 촬영하고

친구들한테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몇장 보내줬더니

이쁘다고 아주 난리네요.ㅎㅎ

 

부천한복 덕분에

굉장히 행복합니다.

 

빨리 결혼식 당일날이 와서

한복입은 모습을

빨리 보여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