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여자의 로망을 한가득 채워준 예쁜한복대여

 

 

 

결혼준비를 하다가

우연하게 봤던 옷, 한복.

 

결혼식 의상으로 아예 생각도

안해봤는데 이렇게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있을 줄이야..@.@

 

당연히 드레스를 봐야하는데

자꾸 한복으로 눈길이 가는 건 왜??ㅎㅎ

 

결국 봤던 한복이 있었던

한복집이랑 한군데만 가기 뭐해서

다른 한군데를 더 가보기로 했어요.

비교는 해봐야하니까~^^

 

그렇게 예쁜한복대여를 하기 위한

여정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사실 한복을 대여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보면서 처음 알았답니다.^^;

 

그렇게 첫 한복집으로 출발~

 

들어가서 봤는데 음...?

제가 봤었던 디자인이랑은

거리가 살짝 멀었어요.

예쁜한복대여를 하기 위해

온 건데 너무 없기도 했고,

한복을 한 번 입어나 볼까 하고

사이즈를 봤는데 없었습니다.

 

볼 때랑 입어볼 때랑은 느낌이

또 다를 것 같아서 그런건데

없다니... 슬픔...ㅠㅠ

 

 

 

 

 

설마 다른 곳도 그냥 

사진만 있는거 아닌가 굉장히

불안했습니다.

역시나 예쁜한복대여는

없는건가 싶었어요.

 

그렇게 첫번째 한복집을 나오고

주말에 제가 보고 반했던

그 곳으로 향했어요.

가면서도 어찌나 불안하던지..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고

기다리는데 주위에 한복이~^0^

 

처음 갔던 곳이랑은

완전 달랐어요~

선생님한테 여기 있는 한복이

전부 대여할 수 있는 디자인이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셨어요~>0<

 

 

 

 

 

컴퓨터로 봤던 한복 그 이상으로

이쁜 디자인이 많았고,

직접 보니 더 이쁘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예쁜한복대여가 시작되었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시는데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네요.

더군다가 대여한복이 이렇게

퀄리티가 좋을 수가 있나 싶었어요.

없던 욕심도 생길 수 밖에 없을 것 같았다는~

 

그리고 한복 사이즈도

다양해서 내 몸에 맞게

입을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사이즈 걱정??

이 한복집에서는 안해도 되었네요.^^

 

 

 

 

 

여기 한복집이 베틀한복이라는 곳이었는데

준비하는 동안 믿음이 팍팍 갔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예쁜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 굉장히 많았다는 점!!

선택의 폭이 넓어서

행복한 고민을 오래 했더랬죠.ㅎㅎ

 

처음 갔었던 곳은

대여할 수 있는 한복보다는

맞춤쪽으로 많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여기는 주위를 봐도 온통 한복 뿐~!!

완전 행복했어요~

 

여자의 마음을 잘아는

한복집이라고 해야할지~

 

 

 

 

 

그리고 사이즈도 많아서

체형 고민인 분들도 걱정없겠더라구요.

물어보니 빅사이즈까지 있어서

마음에 드는 한복으로 대여할 수 있다고~

역시 제 눈은 틀리지 않았어요.ㅎㅎ

 

어떻게 이런 한복을 발견한건지

아직도 미스테리하다는~

 

드레스에 더 관심을 쏟아야 했는데

한복에 이런 정성과 노력을 쏟다니!!

제가 생각해도 이해는 안되는데

그래도 한 번뿐인 결혼식에

입을 옷이니까 이렇게 열정적으로

알아보고 준비를 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베틀한복에서 준비한

예쁜한복대여를 가지고

웨딩촬영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대여한복으로 이런 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지금도

굉장히 놀랍네요.ㅎㅎ

처음에 드레스 말고 어떤 옷이 있을까

막 찾던 참이었는데 한복이 이렇게까지

마음에 들 줄은 몰랐답니다.^^

 

 

여자의 아름다움을 한 껏

끌어올려줄 한복을 

빨리 입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