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당의의 매력

 

 

 

결혼준비하기 전까지

한복이라고 하면 저고리와 치마

이외에는 전혀 몰랐어요.

사실 관심도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직접 준비를 하면서

한복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어떤 걸로 입으면 좋을까

여러 한복집을 다니면서

결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은근 기대가 되더라구요.

한복 디자인 중에서

당의라고 있었는데

한 눈에 보기에도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당의 위주로

알아보고 있었어요.

실제로 직접 보고 싶어서

마구 찾아봤습니다.

 

당의도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있는 한복집을

엄청 찾았던 것 같아요.

 

대부분 비슷비슷하고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없어서

한참 고민을 하고 있던 도중

어느 한 곳이 눈에 엄청 띄었어요.

 

그 곳은 바로 베틀한복.

 

 

 

 

 

홈페이지에서 보기만 했는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일단 예약을 했어요.

가서 직접 보고 싶어서요.

 

예약한 날짜가 되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사진으로만 이쁜거 아닌가

살짝 불안도 했지만,

직접 보고 생각을 하기로 했거든요.

 

도착을 해서 자리 안내를 받고

선생님이랑 결혼한복 이야기를 하면서

신부한복으로 당의를

마음에 두고 있다고 말씀 드렸더니

여러 스타일을 보여주시는거예요.

 

 

 

 

 

놀라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이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당의를 보니 당황~

 

어떤 디자인으로 선택을 해서

입어야할지 전혀 감이 안왔어요.

왜냐구요?? 보이는 디자인 전부가

마음에 들었거든요.ㅎㅎ

 

사진으로만이 아니라

실제로 봐도 이렇게 이쁠 것이라고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이쁘니까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행복했다고 해야할지~

 

한복이 이렇게 이쁠 수도 있구나.^^*

 

 

 

 

 

 

한복을 보면서

이렇게 행복해 할 줄은

전혀 몰랐네요. 친구들도 결혼할 때

한복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이야기를 해서 불안했었는데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친구들은 진짜 괜찮은 한복을

못찾은 것이고, 나는 찾은 것이고~>0<

기분 좋아~

 

빨리 한복씬 촬영할 때

친구들이 엄청 부러워하겠죠??ㅎㅎ

 

저 촬영할 때 오기로 했거든요.

같이 사진도 찍고, 옆에서 도와준다고~

 

 

 

 

 

여자의 매력을 한 껏

끌어올려줄 것 같은 당의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더랬죠~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현대적인 느낌 물씬 풍기는

당의까지~!!

보기만해도 완전 행복입니다.

일반적인 스타일의 한복도 좋지만

저는 당의가 참 좋네요~

 

스타일도 굉장히 고급지고

이뻤다는~ 빨리 입고 싶고 싶은

생각이 엄청 들었네요. 하하~ :)

 

진짜 당의의 매력은 어마어마~

무한대라고 해야할까요.^^

 

 

 

 

 

이쁜 당의 덕분에 기분이

굉장히 행복했어요.

 

선생님의 추천으로 

저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결정을 했네요.

한복 선택 너무 잘한 것 같아서

덩실덩실 했네요.ㅎㅎ

 

한복을 이렇게까지 좋아하게 될 줄

상상도 못했는데 앞으로는

결혼 예정인 친구들한테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줘야겠어요.

 

한복은 꼭 입으라고~^^

 

얼마나 이쁜 사진이 나올지

빨리 웨딩사진도 찍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