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남다른 분위기의 드레스한복에 반하다

 

 

 

 

결혼식 의상으로 드레스를 찾으면서

특별한 디자인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했어요.

 

평범한 것도 좋지만 그래도

웨딩촬영 하는데 

이쁜 옷을 입었으면 했거든요.

그렇게 찾다가 순간!!!

드레스인데 뭔가 색다른 느낌의

옷이 보이는거예요.

그래서 자세히 봤더니

드레스한복이라는 옷이었습니다.

 

드레스도 아니고 한복도 아닌건가??

뭐지...@.@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옷에

흥미를 가지고 더 찾아봤어요.

 

 

 

 

 

그래서 봤더니 드레스한복이라는

한복의 한 종류더라구요.

 

처음 봤을 때는 일반적인

드레스 같으면서도 한복같기도 하고

굉장히 알쏭달쏭했어요.

 

그래서 이런 종류의 한복을 찾다보니

꽤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이 중에서 가장 이쁜 한복이 있는

한복집이 어디있나 찾아보았습니다.

 

드레스 스타일의 한복이 있는 곳 중에서

베틀한복이라는 매장이

독보적으로 이뻤어요.^^

 

 

 

 

 

실제로도 매장에 가면

이쁜 디자인이 있을까 걱정을 했지만

일단 가보자~ 결심을 하고

전화해서 방문 날짜를 예약했어요.

 

진짜 이런 한복이라면 완전 대박!!

웨딩사진 촬영할 때 입으면

기대 이상으로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빨리 보고 싶었어요.

 

그렇게 기대하던 그 날이 왔고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한복집에 갔습니다.

 

드레스한복을 보기 위해

자리에서 기다리면서

테블릿으도 디자인을 보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많은 한복이 있었고,

저희가 찾는 한복 이외에도

이쁜 디자인들이 어마어마~~>0<

 

 

 

 

 

선생님께서 오셔서 드레스한복

디자인을 보여주시는데...^0^

 

' 믿을 수 없어.. 이렇게 이쁘다니.. '

 

일반 드레스는 생각이 안날 만큼

이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게 진짜 한복이라니..

정말 믿기지가 않았어요.

 

세련되고 이쁘고~

지금 당장이라도 입고 사진을

찍고 싶을 마음이 생길 정도로

어찌나 이쁘던지~

여자라면 욕심이 안날 수가 없겠더라구요.

 

웨딩촬영이 원래 드레스컷이 메인인데

한복으로 해야하나 순간

고민을 엄청 했네요.

 

잠깐 입기에는 정말 이뻐서~

 

 

 

 

 

 

 

너무 이쁜 드레스한복에

어떤 디자인으로 선택을 해야할지

고민을 엄청했어요.^^

 

처음 한복을 알아봤을 때는

전혀 이런 느낌이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한복은 가장 나중에~

하면 하고 아니면 말고~

이런 식이었는데

드레스 느낌의 한복을 보고

아주 홀딱 반해버렸네요.ㅎㅎ

 

원래대로라면 한복은

아예 안입었을수도 있었지만

이런 한복디자인을 찾아서

제 마음을 이렇게 홀랑

뺏어버렸다니~!!!

 

 

 

 

 

드레스한복 말고도

일반적인 한복도 봤는데

정말 이뻤어요.

 

폐백 때도 입어야 해서

여러 스타일의 한복을 봤는데

이쁜 디자인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원래 이렇게 이뻤나 싶을 정도로,

한복을 안입었으면 후회했을 정도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0<

 

친구들은 결혼식 한복 준비할 때

엄청 고생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추천안한다고 했었는데

여기 한복집을 안와서

그런게 아닌가 싶었어요.ㅎㅎ

 

앞으로 결혼할 친구들에게

꼭 여기 베틀한복을

추천해 주려고 해요.

 

 

 

 

 

혼자만 알기가 너무 아깝고

이렇게 이쁜 드레스한복이 있는데

가만 있을 수 없잖아요.

아마 웨딩사진 찍은거 보면

엄청 부러워하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기대??ㅎㅎ

 

그리고 이쁜 사진 나와서

큰 액자로 신혼집에

걸어두려고 생각도 하고 있네요.

 

아직 멀긴 했는데 벌써부터

막 혼자 이러고 있는 나~^^

 

빨리 한복을 입고 싶어서

촬영 날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