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고민이었던 결혼식한복대여 깔끔하게 해결

 

 

 

한복을 대여한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결혼준비하면서

처음 느꼈네요. 쉽게 생각했거든요.^^;

 

관심도 별로 없었고,

한복보다는 드레스에 더

관심이 있었으니까요.

웨딩촬영, 결혼식 당일에

입긴 입어야 하니까

별 생각없이 한복을 알아보러

한복집을 갔습니다.

 

대여한복이라서 딱히 퀄리티를

기대하지는 않았어요.

 

결혼식한복대여를 하러

첫 한복집을 방문했는데...

 

 

 

 

 

이건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대여한복 상태가 좋지 못했어요.

색감도 이상하고 디자인도 굉장히

단순해서 안되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ㅠㅠ

 

기대를 많이 안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결혼식에 입을 한복인데

심했다 싶었네요.

 

어쩌나 싶어서 인터넷에서

다시 괜찮아 보이는 한복집을

찾아서 방문을 했습니다.

결과는???

역시 비슷했어요.

다만 디자인은 나름 괜찮았는데

결혼식한복대여를 할 만큼

마음에 들지는 않았답니다.

 

 

 

 

 

게다가 대여한복이라서

어떤 느낌인지 입어보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ㅠㅠ

 

이러다가는 아예 한복을

못입겠다 싶었어요.

아무리 관심이 없어도

한 번 뿐인 결혼식인데 아예 빼자니

나중에 너무 후회할 것 같았거든요.@.@

 

일단 더 찾아보기로 하고

열심히 또 한복집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베틀한복이라는 곳이었는데

나름 매장도 크고 홈페이지에서 보기에

결혼식한복대여 디자인이 많아서

여기는 좀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베틀한복을 가면서도

괜히 걱정이었던 것이

혹시 사진만 잘나온거 아닌가 싶었어요.

처음 한복집도 사진이 괜찮아서

간거였는데 실제로 보니...^^;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한복집 도착!!

 

문을 열고 예약자 확인하고,

담당 선생님 안내 하에 자리로

이동을 하는데~~!!!

 

세상에~

결혼식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아도 너무 많은거 있죠!!!

 

주변이 온통 한복이었어요.

굉장히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자리 안내를 받고

저기 있는 한복들 전부

대여할 수 있는 디자인이냐고 했더니

다 가능하다고~~>0<

 

지끔까지 가봤던 한복집 중에서

디자인 종류는 단연 최고!

어마어마했어요.

 

게다가 한복을 가까이서

직접 보는데 진짜 대여한복인가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기대 이상!! 세상 이뻤습니다.

한복은 이쁘지 않다라는

저희의 생각이 와르르~ 무너졌어요.

드레스 저리가라 할 만큼

너무 이뻤고, 세련미까지

장착해서인지 마음에 안드는

한복이 없더라구요.

 

이제야 진짜

결혼식한복대여를 할 수 있겠구나

싶었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결혼식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디자인을 보면서 입어볼 수 있을까

살짝 불안했는데 사이즈가 어마어마~

빅사이즈까지 있더라구요.^0^

 

진짜 나이스~ 를 안외칠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퀄리티 좋은 디자인에

사이즈까지 다양해서 그야말로

완벽한 한복준비가 가능하겠더라구요.

 

베틀한복 덕분에 너무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준비를 할 수 있어서

얼마나 기분 좋았는지 몰라요~

 

 

 

 

 

정말 고민 많았었는데

결혼식한복대여를 기분 좋게

해결을 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한복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베틀한복을 다녀오고 나서

관심이 엄청 생겼어요.^^

나중에 예랑이랑 같이 

한복데이트도 즐겨보려구요~

 

그리고 친구들한테도

결혼할 때 꼭 한복하라고

이야기를 해줄 예정이랍니다.ㅎㅎ

 

한복 준비가 끝나고 나니

이제 점점 결혼식 날짜가

다가오네요.

빨리 식 치르고 신혼여행을

떠났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