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이 아름다움에 신부한복대여 하는게 아니겠어?

 

확실히 결혼식을 하면 여자들이나

남자들이나 정말 많이 예뻐지고

멋있어지는 것 같아요! 결혼식 준비로

메이크업부터 시작해서 헤어, 그리고

의상까지 철저하고 완벽하게 준비해서

그런지 더욱 멋지고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을 준비할때 보통은 한복대여를

많이 하시는데 그때 굉장히 만족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계획에

없던 한복준비때문에 처음에는

왜 준비해야 되나 걱정이 됐다가

한복을 준비하러 가면 그런 생각들이

정말 싹 사라지게 되는

마법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께서도 신부한복대여를

해야하나 걱정없이 한복을

입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복에 대해 안좋은 인식, 생각을

갖고 있어도 그 이상으로 예쁘고

아름다운 신부한복에 반하게 되실 겁니다

 

 

 

사실 신부님들마다 원하는 취향이

다르고 색감이 다르죠 그래서

파트를 나눠서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일단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조금은 고급스럽고 고고한 멋을

보여주고 싶다 하는 신부님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께서는

전통의 느낌으로 신부한복대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깔끔하기도 깔끔하고 또 우리의 멋이

담겨 있기 때문에 고고한 멋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어요

 

그래서 화려하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한복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전통한복도 색감에 따라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니

절대 고민하지 마세용!!!

 

 

 

그렇다고 해서 전통한복이 아닌

요즘 트렌드를 맞춰 디자인한

신부한복도 고급스럽고 아름답게

입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디자인들이

신부한복대여로 입어보실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을 훨씬 줄일 수 있고

여러모로 좋은 점들이 많이 있어서

저도 나중에 결혼할때는 무조건

한복대여로 이용해 볼 생각이에요!

 

다양한 디자인에 맞춰서 추천해 주시고

또 안어울리면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끝까지 도와줄 수 있는 끈기있는 한복집...?을

선택을 하고 싶은데 지금 열심히 탐색중입니다

 

한복집도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 몇가지 선별해둔 곳이 있습니다

일단 신부한복이 너무나도 많아요!

 

 

 

그리고 더 좋은건 신부한복이 굉장히

많음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느낌

여성스러운 느낌, 차분한 느낌, 화려한 느낌

이렇게 여러가지 다양한 분위기에 따라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아직은 그 곳으로 신부한복대여를

할까 생각중이지만

더 예쁜 곳은 없을까 탐색중이랍니다! 

 

근데 제가 열심히 밤낮으로 찾아 본 결과

신부한복이 다양한 곳은 많이 있지만

여러 느낌이 있는 곳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이 곳으로 최종결정을

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비교할 대상이 없어요! 종류나

디자인을 보면 다양하고 참신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당

 

그리고 결혼하는 신랑, 신부님들께

꽤나 유명한 한복집이라고 하니

믿고 한번 준비해 보려구용~^_^

 

 

 

사실 디자인이 이렇게 예쁘면

신부한복대여 말고 맞춤으로 준비하고

싶기는 한데 그래서 요즘 드는 고민이

맞춤으로 할지 대여로 할지 길로에서

주구장창 생각만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원래 생각했던 한복대여로

할 생각이긴 하지만 정말 맞춤해서

소장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고

그리고 동생이나 조카 결혼식때

입을 수 있고 그래서 아예 배재할

생각은 아니고 조금 단 2프로라도

가능성을 열어 두고 있어용ㅎㅎ

 

아무튼 어쩜 이렇게도 분위기가 다른

느낌의 신부한복이 많이 있는지

당장이라도 입고 싶은

한복들이 정말 수두룩합니다!

 

빨리 결혼을 하든가 해야지 이렇게

예쁜한복도 입어보고 아름답게

꾸며보기도 하겠죠???

 

 

 

어떤 신부한복이라도 개성에 맞춰서

나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한복대여를

할 수 있겠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제가 가기로 결정했던 한복집은

여러분도 이쯤되면 다 아셨을 듯 합니다

맞아용.....! 베틀한복이에요~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고 개성있는

신부한복대여를 만나 볼 수 있답니다

한복으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으로

한껏 더 돋보이게 할 수 있고

센스있고 개성있게 한복을 입을 수 있어요

 

당당하고 당연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한복 여러분도 꼭 입으실 수 있으니

더이상 주저하지 말고 신부한복대여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릴 사항이 있죠

이번에 영등포점으로 새롭게 이전을 했어요

원~~~래는 홍대점에서 운영을 하다가

새롭게 이사를 가게 되어서 영등포점으로

새롭게 시작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혹시나 지도로 찾아가실때

잘 확인해 보고 체크해 보고

방문하셨음 좋겠어용ㅎㅎㅎ

 

저희는 소중하니깐용....!

개성있는 한복대여이용해 보시고

둘도 없는 하나뿐인 결혼식

완벽하게 꾸며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