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서울한복대여 선택의 길로중 내가 결정한 건!

 

결혼준비를 하려고 한복준비를 하는데

굉장히 고심하고 고심해서

선택했던 것이 한복대여 였답니다!

 

일단 한복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고

한복이라 하면은 궁근처에서 대여해주는

것 밖에는 보지 않았기 때문에

(심지어 궁근처에서 대여해 주는

한복도 입어 본 적이 없음)

두려움은 점점 더 커져만 가고..

그래서 더 열심히 다른 것보다도

유심히 보고 확인해 보고 결혼한복을 준비했죠

 

일단 제가 사는 동네를 중심으로

서울한복대여를 많이 알아 봤어요

처음으로 봤던 건 거리 서울한복을

알아보는 이유도 제가 서울에 살지만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한복을 입고 싶었에 그렇게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알아 봤던 건

저와 신랑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는지 이것도 꼼꼼하게 확인했어요

 

 

 

일단 저와 예랑이가 입을 결혼한복이기에

저만 마음에 든다고 서울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서로의 취향이 맞고 다양한

느낌으로 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찾아서 알아 봤던 것 같아요~

 

그렇게 알아봤던 서울한복을 찾아

예약을 하고 예랑이와 함께

방문을 했습니다! 제가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는 한복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고 예랑이도 취향에

맞았고 저랑도 딱 맞아서 선택을 했어요

 

굉장히 고생끝에 결정한 한복대여점이라서

기대도 되고 혹시나 별로이면 어쩌나

불안한 감정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나도 예랑이도 예쁘게

준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괜찮을 것이다 라는 생각으로 갔죠

 

 

 

일단 제가 선택한 서울한복대여로

꽤나 인기있는 곳인 베틀한복입니다

 

저와 신랑의 취향이 너무나도

극과 극이다보니 둘이 마음맞고

좋아하는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쩌나 어쩌나 고민하던 찰나에

이 곳을 딱 발견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한복도 세련되고 멋있구나해서

바로 예약날짜에 맞춰서 갔습니다

 

여러가지 후기들을 봤는데 다 좋은 점들

뿐이었어요~ 인테리어가 좋다

한복대여를 하는데 사이즈도 많고

디자인도 참신하고 예쁘다더라

이런 글들이 많았는데 일단 딱 들어가 보니

인테리어는 신경쓰신 모습이

눈으로 딱 티가 났습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가득가득한데 결혼한복 또한

고급스럽고 멋이 넘치더라구용

 

 

 

일단 디자인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들과 종로에서 준비하는

서울한복과는 뭔가

분위기 자체가 달랐답니다

 

일단 예약한 이름을 확인받고

자리로 안내해 주셨는데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일단 조용하게 직원분과

면대면으로 상담을 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었어요~

 

그래서 원하는 분위기, 스타일의

한복이 있으면 바로바로 결혼한복을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고

여유롭고 부담없이 보여주시고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많고 많은 서울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곳을 알아 봤던 것 같은데 이곳으로

결정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저랑 신랑이랑 한복취향이

비슷하지 않은 관계로 서로 어울리는

한복을 고르고 같이 봤을때

최대한 예쁘고 깔끔해 보일 수 있는

한복들을 골랐답니다~~

 

다양한 느낌으로 보고 입어도 보고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까지 하고

최종적으로 한복대여를 했어요

 

서로 원했던 느낌으로 가장 멋있고

예쁜 결혼한복을 준비했답니다!

 

사이즈는 확인차 한번 입어봤는데

팔길이가 좀 안맞아서 그건 수선할

수 있다고 하셔서 그부분만 제 길이에

맞게 수선하면 완벽하게

서울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거죵!

 

 

 

최종적으로 사이즈, 디자인 언제

픽업할 건지 등등 최종적으로 계약한

것을 확인하고 난 뒤에 뿌듯하고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향했어요!

 

일단 제일 만족했던 건 서울한복대여

퀄리티~~ 역시나 확실히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게 선택을

아주 잘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복대여때문에 선택의 길로에

있다면 베틀한복 상콤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한복들 그리고 사이즈도

디자인도 다양해서 걱정없이

선택해 보실 수 있답니다!!!

 

직원분께 상담을 하면서 들은 건데

신상한복도 꾸준하게 나오고 있어서

다양하게 한복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여 서울한복알아보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