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하기 싫어했던 예랑이의 신랑한복 가장 좋아하는 모습을...ㅎㅎ

 

결혼을 준비하면서 다른 것들은 다

잘 맞았는데 도무지 한복은 죽어도

안입겠다는 예랑이를 며칠이고 설득을 해서

겨우 겨우 한복을 알아보러 다녔어요ㅠㅠ

 

정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신랑한복도 저의 신부한복도 예쁘고

멋있게 다 잘 준비를 끝마쳤답니다~

 

예랑이가 한복을 죽어라~~ 싫어하는

이유는 다름아닌 디자인과 불편함이었어요

한복이 디자인도 너무 오래됐고

불편할 것 같다고 그렇게 말을 하는데

일단 한번 입어 보고 나서

말해보라고 하고 꼬드겼죠!!!

 

그렇게 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고

마음에 들었던 한복집으로 상담예약을

잡고 결혼한복을 보러 갔습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서서 예쁘게

마네킹에 한복이 전시되어 있는걸

보게 되었는데 너무 아름답고 멋있었어요!

 

예랑이도 신랑한복을 보더니

뭔가 좋아하는데 표현은 안하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예약 날짜와 이름을 말씀드렸고

안내 해 주셔서 자리에 있다가

본격적인 결혼한복을 봤어요~~

 

한복들이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좀처럼 어떤 한복을

골라야 할지 생각을 하다가

여러가지 취향을 말씀드렸더니

원하는 느낌으로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추천을 해주시고 한복들을

하나 둘 웨딩한복을 봤어요!!

 

 

 

신부한복뿐 아니라 신랑한복도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일 크게 걱정을 했었는데 남자한복이

다양하게 있어서 예랑이가 원하는

스타일을 맞춰서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고 여러가지 결혼한복들을 보면서

피팅도 잠깐씩 해봤는데 예랑이의

반응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편안한 것도 편안한거지만 디자인이

워낙에 또 고급스럽고 멋있어서

더 마음에 들어 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렇게 여러가지 결혼한복을 구경하다가

처음 왔을때부터 추천해 주고 싶은

한복이 있다면서 디자인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세상 아름답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디자인도 차분하고 그렇다고 너무

심플하지도 않았고 깔끔하니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팍나더라구요

 

한번 입어 봤는데 색감도 너무 잘어울리고

예랑이 신랑한복도 입어봤는데

찰떡같이 너무나도 잘어울렸습니다~~

 

이 결혼한복으로 선택을 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일단 여러가지 한복을

보고 나서 최종적으로 결정을 하자

해서 다른 한복들도 구경을 했어요

 

근데 정말 예쁜 한복투성이었습니다ㅠㅠ!

이것도 입고 싶고 저것도 입고 싶고

선택하는게 정말 어려웠어요~~

 

 

 

그리고 한복을 구경하면서 매장직원분께

정말 반했던것이 있는데 그렇게 한복을

구경하면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어떤 느낌이 더 잘어울릴 것이다

여러가지 한복들을 비교해 보면서

골라 주시는데 정말 감동했었어요

 

그래서 더 잘어울리고 예쁜 한복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신랑한복도 제 한복도 너무 완벽하게

잘선택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한복대여로 알아 보는 거라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선에서 준비했습니다

정말 모든게 다 완벽했어요

디자인, 가격, 퀄리티 거기다 더

충격적이었던 건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사.이.즈!!!!!!!!!

한복의 사이즈였어요~~

다양한 한복의 사이즈가 있었고

거기다 팔길이를 맞춰서 수선해 주신다고

해서 더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어느 하나도 빠짐없이 모든것이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 결혼한복

다양한 신랑한복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신랑도 한복을 구경하더니 너무 마음에

들어 했었고 신부한복도 어쩜 그렇게

예쁜지 너무 행복하게 준비했습니다!

 

하나하나 세세하게 준비해 주셨고

그랬기에 완벽하고 마음에 쏙 드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다시 준비해도 이곳에서 준비해야 겠다

생각까지 들게 하는 한복집이었습니다

반납할때 인사를 또 드려야 겠어용ㅠㅠ

 

 

 

아무튼 여러분들께서도 한복을 준비할때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은 한번

시간되실때 방문 꼭 해보세요!!!

 

정말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결혼한복도 입어 볼 수 있었고

제가 갔을때 꽤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꽤나 인기있는 한복집이라고 하더라구용!

(친구들한테 물어 봤습니당..!!)

 

아무튼 여유되실때 신랑한복,

신부한복 알아 보신다면

꼭 꼭 방문해 보셨음 해요

 

그만큼 디자인도 너무 고급스럽고

한복색감이 정말 장난없습니다ㅠㅠ!

여러분께서도 꼭 느껴 보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