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한복스냅 그야말로 완벽해

 

결혼을 준비하는 중인 예신이랍니다

이번에 한복스냅을 하게 되면서

스냅촬영이 쉽지 않다는 걸 깨달았어요

 

하지만 그만큼 매력있고 한번쯤은

꼭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만큼 사진도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예쁘고 멋있게 잘 나와서 아주 조~금

고생을 하더라도 한복스냅은 찍길

잘했다 라는 순간이 있었어요

 

웨딩촬영이 사실 더 힘들고 복잡하다는

말도 있던데 아무튼 너무나도

만족했던 저의 한복스냅후기를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한복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했는지

전반적인 느낌과 후기들려 드릴게용

일단 가장 처음 제가 한복스냅을

생각하게 된 건 인터넷이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웨딩사진을 찾아 보다가

스냅사진을 알게 됐고 그렇게 스냅사진을

찾아 보다가 또 한복스냅을 알게 되었답니다

 

얼마나 고급스럽고 예쁘던지 진짜 안하면

안되겠다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해서 다양한 스냅업체를 알아 봤고

마음에 드는 곳에 예약을 하고

샘플사진을 다양하게 구경하고 난 뒤에

배경, 스타일을 고르고 계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한복!!!!!!!

컨셉도 중요하지만 저는 무조건 한복

디자인이 가장 중요했어요~

 

저랑 잘어울리는 디자인이 있는지

거기다 한복대여로 알아봐서 의심도 많고

걱정도 됐습니다..ㅠㅠ 근데 제가

생각했던 걱정은 싹 잊게 해줬던

한복집을 하나 찾았죠!!!!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이었는데

디자인도 그렇고 한복 색감,

품질까지 다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어요

 

 

 

사이트에서 여러가지 한복을 구경했는데

당의가 정말 예쁘고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결정을 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예약 날짜를 잡고 예랑이와

함께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방문해서 직원분께 한복스냅을 촬영하는데

어울리는 디자인이 어떤게 있는지 여쭤봤습니다

 

일단 신상한복들을 쭉 한번 보여주시고

인기있는 디자인과 어울리는 디자인을

차례대로 추천해 주셨어요~~~

 

전문가답게 제가 원하는 취향과

스타일을 쏙쏙 찝어서 보여주셨고

말씀을 드리니 단번에 디자인을
바로바로 찾아 주셨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한복을 하나씩 구경했어요

예랑이도 관심있게 보는 것 같아서

속으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처음에 제가 한복스냅을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을때 조금 반대를 했었거든요

자기는 죽어도 한복은 입기 싫다고

다른거 입으면 안된다고 했었는데

일단 알겠다고 하고 그럼 내가 입을

한복만 구경하고 턱시도를 입어라

이렇게 쇼부를 쳤었습니다...!!

 

그래도 같이 입는게 더 예쁘고 잘어울릴 것 같아서

한번 슬쩍 떠봤더니 한복을 입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얘기를 해서 함께

스냅촬영에 입을 예랑이 한복도 같이 구경했어요

 

그렇게 사이즈에 맞게 원하는 느낌으로

비슷하게 입어 봤는데 너무 잘어울리고

멋있어서 놀랐습니다!!!! 한복의 품질도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했고 박음질이나

마감처리도 완벽해서 더 더 놀랐어요

 

그리고 사실 한복대여라서 조금

오래되거나 이상하지 않을까 했던

걱정도 없어졌습니다~ 새 한복처럼

깔끔하고 예쁜 한복에 반했어용

 

 

 

그렇게 계속 신랑한복이랑 제 한복이랑

비교해 보고 피팅을 해보고 여러가지
다양하게 직원분께서 보여주시고

입어 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그렇게 다양하게 입어보고 한복스냅

컨셉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종류나 디자인이 너무 많이 있어서

고민을 한참 했어요~ 너무나도 디자인도

많고 한복이 다양해서 다 입어볼 수 없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잘어울리는 한복을

찾아서 대여하게 되었어용~~

 

한복대여를 하면서 한복과 어울릴 수 있도록

소품들도 함께 챙겨주신다고 같이

골랐는데 여기는 소품까지 예쁜 것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ㅠ 고르기 정말 힘들었어요

예쁜게 좀 많아야죠~~ 너무 많아서

한참 대보고 구경하고 끝끝내 결정했어요

 

 

 

 

 

 

 

 

 

그렇게 최종적으로 한복대여를 하고

픽업날짜에 맞춰서 한복스냅을 찍게 됐는데

결과는 뭐 말안해도 너무 예쁘고 성공적이었어요

 

예랑이도 한복에 대해서 아무생각없었는데

그때 한복입고 나서 다시 보게 됐다고..ㅎㅎ

한복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턱시도 보다

훨씬 편하고 촬영하는데에 어려움도 별로

없어서 좋았다고 했답니다! 저도 드레스

같은 경우에는 길고 거추장스러워서

이동하는데 불편한데 한복스냅 찍을때는

편하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촬영을 했던 것 같아요~~~

 

아무튼 한복스냅을 완벽하게 끝내고

예쁘게 보정하고 나서 사진을

봐야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떤 웨딩사진이 나올지 엄청 기대돼요

여러분도 한복입고 스냅사진 찍는거

적극 추천드립니당~~ 굳이 결혼때

안찍어도 결혼하고 나서 리마인드웨딩사진

식으로 찍어도 되고 또 커플분들도

이렇게 많이 찍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예쁜 추억, 사진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한복스냅 꼭 해보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