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한복데이트&여행

여성한복대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는 한복을 입고

해외여행을 해보는 것이었어요

여태까지 생각만 해오고 실천을 안했었는데

이번에 정말 큰마음을 먹고 한복대여를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여성한복을 알아봤습니다

 

사실 해외여행은 여건이 안되기 때문에

아쉬운 대로 그럼 국내여행을 가보자 했고

그때 입을 예쁜 여성한복대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섰어요~~

 

여행에서 입을 한복이라도 제대로 된

요즘 궁에서 보는 퓨전한복보다는

전통한복 위주로 찾아 봤었고 유명한

곳들이 많이 나와서 찾아 보고

후기가 좋은 곳으로 선별해서

전화로 예약을 한 뒤에 바로

행동으로 옮겨 버렸습니다!!!

 

그 유명한 한복대여점은 베틀한복이었고

퀄리티나 디자인이 예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처음 방문했을때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신기했습니다!!

 

대게 있는 한복대여점들이 다 이렇게

고급스럽고 우아한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을 쓰신 듯 보였고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하다는 이미지를 받았어요

 

그렇게 여성한복대여를 알아 본다고

말씀을 드렸고 자리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저의 첫 여성한복대여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일단 여성한복이 정말 많고 다양해서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 어려웠는데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골라 주셨답니다

 

 

 

일단 국내여행에 갈대 한복대여를

하고 놀러 갈거라고 말씀을 드렸고

화사한 디자인 보다는 차분한 느낌으로

준비하고 싶다고 취향을 말씀드렸더니

여러 여성한복을 보여주셨어요~

 

문양이 들어간 한복도 있었고 아예

심플한 디자인의 한복도 있었는데

전부 다 개성있고 멋있었습니다!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원단을 품질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염색도 직접 제직(?), 염색을

하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색감이 확실히 예쁘고 멋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예쁜 디자인밖에 없어서

좀처럼 빨리 여성한복대여를 하기는

힘들겠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직원분께서 예쁜 디자인을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 화사한 것도

한번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한번 입어 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랑 다르더라구요

 

생각보다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았고

화사한 매력이 있었답니다!!

이런 느낌의 여성한복을 입어도 괜찮겠다

싶었고 여러가지 더 추천해 달라고

해서 구경을 하고 거기서

최종 후보를 결정했습니다~~

 

여성한복대여를 하면서 느낀건데

원래 한복은 불편하고 답답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거기다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길 체형도 커버돼서

예쁜 핏으로 입을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보니까 확실히 슬림해 보이는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베틀한복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직원분께서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는 것과

그리고 한가지 더 친절함이었어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직접

한복을 준비하는 것처럼 하나하나

말씀해 주시고 거기다 한복입고

찍으면 잘나오는 포즈라던지 또

어떻게 한복을 입는지 여러가지

말씀해 주시면서 여성한복대여를

잘 끝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도 다 챙겨주시고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감동을 받았어요

그렇게 가장 잘어울리는 여성한복을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고 계약까지 완료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고민하고 골라서

결정한 한복이라서 더 만족하고

볼수록 매력있는 것 같아요~~~

 

 

 

빨리 여행날짜가 다가와서 한복입고

힐링한번 해보고 싶네요~

여행도 하고 예쁜 사진도 찍고

좋은 시간도 보내고 비록 해외여행은

아니지만 한복입고 여행한 버킷리스트는

이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복집이 다양하고 많이 있다지만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여성한복이

있는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또 여성한복뿐 아니라 남자한복도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남녀노소

누구할 것 없이 다양하게 사이즈별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마음 편히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여성한복대여였어요!!

보면 볼수록 디자인도 너무 참신하고

독특하고 사이즈도 딱 맞아서 아주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