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돌잔치한복 감각있고 개성있게 셀렉

 

아이가 이번에 돌잔치를 하게 되는데

 아이에게 좋은 거 멋있는 거 정말

다 해주고 싶었는데 그중에서도 돌잔치한복은

최고로 예쁘고 퀄리티도 좋은 걸로

해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유명한 맘카페에서도 찾아보고

또 아이덕분에 친해진 맘들과 얘기도

나누면서 여러가지 돌한복 정보들을

얻은게 있어서 그쪽으로 생각하고

예약을 하고 신랑과 함께 가게 되었답니다

 

결혼 이후에 준비하는 한복이라서

사실 좀 설레이기도 하고 또

그때 빼고 준비한 적이 없기도 해서

어떻게 하나 고민도 많았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예쁜 걸로 잘 준비해 보자하고

굳은 결심을 하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한복집 안으로 들어가니 수많은

한복들이 눈에 띄었는데 종류나

색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눈으로 보였던 건 어른한복이었는데

직원분께서 돌잔치한복이 다양하게

있는 곳으로 안내해 주셨는데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어요~

 

본격적으로 돌한복에 대한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요즘 유행과 인기몰이중인 레이스한복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의 한복, 퓨전한복

다양하게 있어서 그런 디자인을 쭉

보여주시고 구경시켜 주셨어요

 

와.. 근데 보는 디자인마다 어쩜 이렇게

고급스럽고 우아하던지....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원단이나

디자인을 직접 디자인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복의 퀄리티가 남달랐어요

 

 

 

그리고 쭉 돌잔치한복을 보는데

눈에 띄었던 한복인 당의한복....!!

고급스러운게 처음에는 눈에 잘

안띄나 고민했었는데 점점 볼수록

매력있는 한복이더라구요~~

 

그래서 당의 위주로 한복을 봤습니다!

형형색색 예쁜 색감의 한복들이고

같은 당의라고 해도 디자인이 재질에

따라 포인트에 따라서 다 달라서

좀처럼 고르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직원분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추천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너무 예쁜 디자인으로

돌한복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인기있는 한복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인기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굉장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래도 섣부른 선택을 하기에는 후회를

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당의말고도

다른 디자인을 더 구경했어요!!

다행이었던 건 아이의 컨디션 최상이어서

편하게 구경하고 돌잔치한복을 봤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도 상담할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그것도 넘 좋았어요ㅠㅠ

 

보통은 쉽게 못고르면 재촉하거나 강요하는

곳도 많이 있다고 친구들이 그러던데..

아무튼 그런것들을 보면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차분히 돌한복들을 보면서

제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서

피팅을 해보기로 결정했어요!

 

 

 

그렇게 돌잔치한복을 피팅해 보니

아이 혼자 입는 것보다 같이

입는게 좋을 것 같아서 저희도

돌한복을 같이 입기로 결정했어요!

 

갑작스럽게 결정된 거지만 그래도

아이 혼자 입는 것보다는 훨씬

보기 좋고 예쁠 것 같아서 신랑도

흔쾌히 OK했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여러가지 디자인을 비교해 가면서

한복대여를 피팅해 보고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최종적으로 셀렉했어요

 

디자인이 어쩜 이렇게 참신하고

고급스럽던지 보면 볼수록

만족하게 되고 이끌리게 되는 디자인이었답니다!

 

정말 후회하지 않을 돌잔치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들었어요

 

 

 

저와 아이는 치마만 커플디자인으로

준비를 했고 비슷한 느낌으로

맞춰서 돌잔치한복을 준비했답니다

 

결국엔 당의한복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지금은 조금 심플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저기에 돌띠랑 아이 소품들이 함께

매치가 되면 더 고급스럽고 예쁜

돌잔치룩이 완성된답니다!!

 

이미 다 피팅해보고 소품도 착용해서

확인해보고 결정을 했기 때문에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께서도 깔끔하게 돌잔치

의상 고민하시면 무조건 돌한복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사실 고민이 엄청 많았거든요!!!

근데 깔끔하게 끝내기도 했고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

 

아이한테 둘도 없는 첫 생일

예쁘게 한번 꾸며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