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일산한복대여 고급스러운 것이 내 마음에 쏙 들었던~

 

예랑이와 함께 한복대여를 알아보느라고

고민이나 걱정이 굉장히 많았어요

제가 살집이 좀 있는 편이라 드레스도

겨우 다 덮는 의상으로 입으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또 한복을 결정해야 한다니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빅사이즈한복을 대여로 해주는 곳도 별로

없었고 그거 때문에 어디서 일산한복대여를

해야 할지 고민이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결국 열심히 서칭을 해 본 결과

퀄리티도 좋고 사이즈도 다양하게

많이 있는 일산한복대여점이 있어서

일단 뭐 가릴 것 없이 가보고 한복을

빨리 골라야 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일단 인터넷으로 찾아봤을때 한복이

굉장히 깔끔하다는 생각을 했고

디자인도 참신하니 너무 예뻤어요

 

그래도 주변에서 직접 가봐야 정확하게

안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하고 찾아갔죠

 

 

 

예랑이와 차를 타고 방문했고 주차는

편리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위치도 한눈에 보여서 찾기 쉬웠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구경을 했는데 대여한복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한복대여라고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게 관리하는 걸 보니

마음이 조금 놓였답니다!!!

 

일단 직원분께서 성함을 확인하시고 상담실로

안내해 주셨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있었어요~

 

일단 쭉 훑어 보기만 한 건데도

한복 종류나 디자인이 많아서 참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한복들이

사이즈에 맞게 있다는 것도

아주 크나 큰 행복이었죠~~

 

완벽하게 일산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다는 생각에 엄청 들떠있었어요

제대로 된 일산한복을 만난 거죵!!

 

 

 

일단은 제가 인터넷으로 알아 본

결과 당의한복이 예쁘게 체형도

가려줄 수 있고 슬림하게 보여진다고

해서 직원분께 말씀 드렸더니

당의를 입을 경우에는 슬림하고

체형을 예쁘게 잡아줘서 핏이

정말 멋있게 나온다고 많은 신부님들이

한복대여로 많이 입는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테이블에 태블릿이 있었는데

거기에 있는 당의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파악했고

그 중에서 원하는 느낌을 선택했습니다

 

한복들이 전체적으로 다양한 스타일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사실 일산한복 알아볼 때 예쁜게 없으면

서울까지 가서 준비해야 하나 싶었는데

그런 고민 전혀 없이 완벽한 일산한복대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일단 디자인을 보면서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기로 결정하고~

여러가지 디자인을 구경했어요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한복들이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과 차이도 전혀 없었고 오히려

사진보다 더 예뻐서

더 기쁘게 일산한복대여를 했어요~

 

 

 

도저히 예쁜 한복들이 많아서 어떤 디자인으로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서

직원분께 sos를 요청했습니다!

 

직원분께서 요즘 인기있는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쭉 보여주셨고

화사하고 아름다운 느낌의 한복이 많았어요

 

약간 파스텔 톤 느낌의 한복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딱 보면서 저한테 어울릴까 덜컥

겁이 좀 나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고 그렇게 한번 피팅을 해보고

결정하는 걸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디자인을 선택해서

한복을 입어 보게 됐어요

일단 직원분께서 사이즈를 재주셨고

맞는 디자인으로 여러벌 가져오셔서

피팅룸에서 갈아 입었습니당

 

생각하면 할수록 너무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일산한복대여♡였어용!!

 

 

 

일단 처음에 가장 신기하고 독특하게

봤던 미니 당의!!! 굉장히 여성스러우니

귀여우면서 예쁘더라구요

 

한번 피팅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부하지도

않았고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못 봐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신랑도 너무 잘어울린다고 못 봐줄 정도가

아니라 예쁘다고 그래서 안심했었어요

 

그렇게 한번 보고 다른 디자인도

함께 입어 보고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된 당의는

예쁜 자수가 들어 간 파스텔 톤의

당의 한복이었어용~~

 

 신랑도 제 한복에 맞춰서 디자인을 셀렉했고

둘이서 맞춰서 거울을 보니 너무

멋있고 예뻤답니다..!!! 드레스보다

더 예쁜 한복을 만날 수 있었어요

 

굉장히 흡족해 하면서 일산한복대여

계약을 시작했고 사이즈 체크 한번

하고 신발, 가방, 어떤 소품이 들어가는지

더 확인하고 일산한복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일산한복대여를 알아보면서 초반에는

너무나도 힘들고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제대로 된 일산한복대여점을 알게 되니

너무 편하고 안심하면서 준비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너무나 취향저격이었고

사진보다 더 예쁘고 멋진 디자인으로

슬림하게 입을 수 있다는게 넘나 다행이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로 직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일산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어찌나 감사하던지..ㅠㅠㅠ

 

일산한복대여는 정말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한복집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디자인도 그렇고 퀄리티, 가격면에서도

모두 다 완벽하고 기쁘게 준비했답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디자인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사이즈가

스몰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빅사이즈로 고민하시면 일산한복인

베틀한복 꼭 방문해 보세용...!

진짜 감동 그 자체입니다ㅠㅠ

디자인도 많고 퀄리티도 좋으니 상담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