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69탄~!!

금요일은 언제나 좋은 것~ㅋㅋ

 

아침부터 그냥 막 기분이

날라갑니다~>0<

 

 

꽃선비의 오늘의 일본어 회화!! 빠밤~

 

오늘은 식당에 들어가면

자주 들을 수 있는 말을

꽃선비 나름대로 표현해 보려고 해요.

 

 

이 표현이 나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 부끄러~ㅎㅎ

 

 


 

 

 

 

 

 

 

 

 

- 식당 -

 

식당직원

いらっしゃいませ。

이랏   샤   이마세                       

어서오세요~

 

何名さまですか。

난메이사마데스까

몇분이십니까??

 

 

손님

二人です。

후타리데스.

두명입니다.

 

 

식당직원

ご注文はいかがですか。

고츄-몽와이까가데스까.

주문 하시겠습니까??

 

 

음식을 선택 후

 

식당직원

何人前ですか。

난닝마에데스까.

몇인분 드릴까요??

 

 

손님

一人前ずつください。

이찌닝마에즈쯔쿠다사이.

일인분씩 주세요.

 

 

 

 

어휴~ 오늘은 좀 길죠??ㅎㅎ

 

그래도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표현을 써본 것이랍니다.

 

사실 이렇게 보고 공부해도

직접 일본에 가서 이 말을 식당직원이

하게 된다면?? 완전 얼음..

꽃선비도 얼음이 많이 되었었지요.ㅋㅋ

 

뭔 말인가.. 막.. 말 더듬고~ 와우~

그래도 직접 듣고 사용하면

어느새 용기 마구 생겨 더 일본어를

사용하고 싶어질거에요.^^

 

우리 같이 열심히 공부해요~

꽃선비도 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불금의 신나는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