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71탄~!!

바람이 세차게 부는 금요일입니다~

어느새 녹색 녹색으로 거리가

물들었네요. 언제 이렇게 녹색이 되었는지~

이제 봄이오고 여름이 다가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친구들이랑 여름 휴가를

냅다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ㅎㅎ

 

 

 

 

마음은 콩밭에 가 있는

꽃선비의 오늘의 일본어회화 공부!!

 

콩밭에 가 있는 날에는

기분전환 할겸 드라이브나

여행을 가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이 기분전환에 대한

일본어공부를 시작해 볼까요~

 

 

 

 

 

 

 

気晴らし

きばらし

키바라시

기분전환

 

 

 

今度の週末、何をするつもりですか。

콘도노슈-마쯔, 나니오 스루 쯔모리데스까.

이번 주말, 무엇을 할 예정입니까??(뭐할꺼에요??)

 

 

え。。。そうですね。

에....      소-  데스네.

음... 글쎄요....

 

 

気晴らしにドライブでもしに行きましょうか

키바라시니 도라이브데  시니 이키마쇼-  까

기분전환 할겸 드라이브라도 갈까요??

 

 

 

 

드라이브~ 참 좋네요~

차만 안막힌다면 드라이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꽃선비는 누구랑 드라이브를 해야하나..ㅋㅋ

짝꿍이 생긴다면 같이 드라이브를

진심으로 가고 싶네요.^^

 

언젠간 이루어지겠죠??ㅎㅎ

 

 

 

불금에 하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오늘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