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73탄~!!

 

 

여름이 다가오면서

스릴러나 공포영화가

한 두편씩 나오는 것 같아요.

 

특히 꽃선비가 최근 본 영화 중에서

곤지암.. 와우...ㅡㅡ

 

리얼 신선함, 놀람의 연속이었다고

해야할까요??

 

와... 보신 분은 아실거에요.

뭔 말인지.ㅎㅎ

 

 

오늘은 이 영화에 관해서

일본어회화 공부를 해보도록 해요~^^

 

 

 

 

 

 

 

 

 

 

 

映画

えいが

에-  가

영화

 

 

怖い

こわい

코와이

무섭다

 

 

怖い映画

こわいえいが

코와이에-  가

무서운 영화

 

 

ホラー映画

ホラーえいが

호라- 에-  가

공포영화

 

 

ホラー映画は嫌い!!

호라- 에-가와 키라이!!

공포 영화는 싫어!!!

 

 

 

恐がりだね~フフフ

코와가리다네~ 후후후

겁쟁이구나~  ㅎㅎㅎ

 

 

 

 

 

꽃선비도 은근 겁이 많아서

공포영화를 잘 못본답니다.

 

그래서 공포영화를 볼 때는

팝콘을 사지 않아요.

팝콘이 다 없어질까봐~ㅋㅋㅋㅋ

 

 

 

주말에 공포영화는 아니더라도

영화 한 편 보는 건 어떤가요??

 

 

행복하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