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일본어회화 공부 76탄~!!

 

점점 후끈후끈해 지네요.

슬슬 선풍기와 에어컨 관리를

해놔야겠습니다.

더운 날에는 선풍기나 에어컨만큼

좋은 것도 없죠~ 하하~

 

 

 

오늘의 일본어회화 공부!!

 

오늘은 미용실에 관한 간단한

일본어회화를 공부해 볼까 해요.^^

 

 

 

 

 

 

 

 

 

美容院

びよういん

비요-  잉

미용원

 

 

여기서 잠깐만~!!

 

미용원이라는 단어와

병원이라는 단어가 비슷하기 때문에

헷갈리시면 안되요~

 

 

 

病院

びょういん

뵤-   잉

병원

 

비슷하죠??

비요- 잉 미용원

뵤- 잉    병원

 

잊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미용실을

일본에서는 미용원이라고 해요.

 

 

ヘアーサロン

헤아-  사롱

헤어살롱

 

 

살롱 살롱~ 헤어살롱~

 

 

美容師

びようし

비요- 시

미용사

 

 

 

カットお願いします。

캇   토 오네가이시마스.

커트해 주세요.

 

 

短く切ってください。

미지까꾸 킷떼 쿠다사이.

짧게 짤라 주세요.

 

 

もみあげはきらないでください。

모미아게와 키라나이데 쿠다사이.

구렛나루는 자르지 마세요.

 

 

お任せします。

おまかせします。

오마카세 시마스.

알아서 해주세요.

 

 

가끔 미용실에 앉아 있으면

알아서 해달라는 손님을

간혹 볼 수 있어요.

단골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마음대로 해도 괜찮은건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ストレートパーマにしようと思います。

스토레- 토 파- 마니 시요- 또 오모이마스.

스트레이트 파마를 하려고 합니다.

 

 

 

이외에도 미용실에 가면 여러가지

스타일로 머리를 만지죠.ㅎㅎ

 

 

그러고보니 꽃선비도 커트할 때가

된 것 같네요.

관리를 안해도 너무 안했네요.ㅋㅋㅋㅋ

 

 

주말에 시원하게~

깔끔하게 커트를 해야겠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여행이 너무 가고 싶네요~ㅋㅋ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오늘은 여기서 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