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83탄~!!

 

오늘은 뭔가 막 먹고 싶은 날입니다.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고~

살찌는 계절이 아닌 것 같은데

어마어마하게 음식 생각이 납니다.ㅋㅋ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그거 먹어보고 싶어.

 

 

친구랑 어떤 음식이야기를 하다가

먹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잖아요.

그럴 때 쓰는 일본어 표현!!

지금 바로 시작해 봅시닷!!

 

 

 

 

 

 

 

 

 

 

食べる

타베루.

먹다

 

べてみたい。

타베떼 미따이.

먹어보고 싶어.

 

それを食べてみたい。

소레오 타베떼 미따이.

그거 먹어보고 싶어.

 

 

 

 

 

완전 간단하면서도 쉽죠?^^

 

아.. 먹는 이야기하니까 떡볶이가 먹고 싶네요.ㅋㅋ

오늘은 집에 가면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여러분도 오늘 기가막힌 저녁으로 드세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