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81탄~!!

집들이나 지인 집에 초대 받았을 때

반갑게 인사를 하면서 하는 말이 있죠~

 

"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꽃선비도 이 말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지인 집들이가서 이 말을 꼭 전했답니다~ㅎㅎ

 

 

그럼 간단하지만 유용한 일본어회화 공부를

시작해 볼까요~~

 

 

 

 

 

 

 

 

お招きにあずかりまして、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오마네끼니 아즈까리마시떼, 도-모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초대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A

あ~おはよう~

아~ 오하요- ~

안녕~ (좋은 아침~)

 

 

どうぞお上がりください。

도- 조 오아가리 쿠다사이.

어서 들어와요~

 

 

 

B

おはようございます。

오하요- 고자이마스.

안녕하세요~

 

 

お招きにあずかりまして、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오마네끼니 아즈까리마시떼, 도-모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집에 초대받았을 때 맛있는거

엄청 먹고 또먹고.. 민폐 아닌 민폐를..ㅋㅋㅋㅋ

 

그래도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引っ越し祝い

힛  코시 이와이

집들이

 

 

 

꽃선비가 아는 집들이 단어로는

引っ越し祝い 이 단어가 있는데

혹시 다른 단어가 또 있다면 꽃선비에게

알려주세요~ 서로서로 일본어 공부 공유해요~^^

 

 

 

신나는 금요일~

햇살이 따가운 금요일~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

 

 

 

이상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