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84탄~!!

여름하면 생각나는 것!!

무엇이 있을까요??

시원한 바다나 수영장, 계곡도 있고~

팥빙수도 있고~

그런데 꽃선비는 이것이 생각납니다!!

바로 모기!!!!

 

웽~ 자고 있는데 귀에서 웽~ 하면 완전 짜증..ㅡㅡ;

 

잡을 때까지 잠을 않자는 꽃선비의 집념!!ㅋㅋ

 

여름철이면 어쩔 수 없이

만날 수 밖에 없는 이 모기!!

오늘의 일본어회화 공부는 모기에 관해서

해보기로 해요~

 

 

 

 

 

 

 

 

 

 

 

모기

 

蚊に刺される

かにさされる

카니 사사레루

모기에 물리다

 

 

痒い

かゆい

카유이

가렵다

 

 

また蚊に刺された!!!

またかにさされた!!!

마따 카니 사사레따!!!

또 모기한테 물렸어!!!!

 

 

 

わ~~痒い~~~

わ~~かゆい~~~

와~~~ 카유이~~~

아~~ 가려워~~~~

 

 

 

아..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데도

그냥 내 몸이 가려운 것 같아요.

아직 모기한테 한 방밖에 물리지 않았지만

점점 더 불안하네요.@.@

 

제발 이번 여름은 모기와 작별했으면 하네요.ㅋㅋ

 

 

신나는 불금~

재미지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