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97탄~!!

요즘 꽃선비가 잠이 많아져서인지

매번 늦잠을 자서 약속시간에

늦는 경우가 많네요.ㅋㅋㅋ

 

 

결국 늦게 나온 죄로 점심이나 저녁을

옴팡 쏘기도 하지만요.ㅋㅋ

 

 

늦잠을 자다 오늘의 일본어 공부로

시작해 볼까요~ㅎㅎ

 

 

 

 

 

 

 

 

うっかり寝過ごす

깜빡 늦잠을 자다

 

 

 

ごめんなさい。。^^;

미안합니다~~

 

うっかり寝過ごしました。

깜빡 늦잠을 잤어요..

 

ご馳走しますから許してください。

한 방 쏠테니까 용서해 주세요.

 

 

 

간단하지만 나름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일본어회화 인 것 같아요.

(꽃선비만의 생각입니다~ㅋㅋ)

 

오늘 꽃선비는 중요한 선약이 있어서

냅다 달려갑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0<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