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95탄~!!

금요일~ 신나는 금요일~

오늘은 불금이죠~ㅎㅎ

 

모두가 기다리는 금요일!!

오늘 저녁은 무엇을 하시나요??

꽃선비는 친구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여기서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술 한 잔~ 캬~ㅎㅎㅎㅎ

 

많이 마시지는 못하지만

가볍게 마시는 술한잔이 너무 좋더라구요.

 

행복한 불금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과 술 한잔을 생각하며~

꽃선비와 함께하는 일본어회화 공부

지금 시작해 봅시다!!!

 

 

 

 

 

 

 

ぎりぎり

기리기리

아슬아슬

 

 

 

今日会社、遅刻した??

きょうかいしゃ、ちこくした??

쿄-    카이샤,     치코쿠시따??

오늘 회사 지각했어??

 

 

いや~幸いぎりぎりセーフだった!!

いや~さいわいぎりぎりセーフだった!!

이야~ 사이와이 기리기리 세- 후 닷따!!

아니~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세이프했지!!

아니~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도착했지!!

 

 

 

이런적 있지 않나요??

예전에 꽃선비도 출근하다가

갑자기 배가 아파서 지하철 화장실 들렸다가

출근하는데 진짜 땀나도록 뛰고 또 뛰어서

지각 안한적이...@.@

 

아.. 그 때는 진짜 배아파서 땀나고

뛰어서 땀나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어요.ㅋㅋ

 

뭐. 어쩔 수 없잖아요.

배아픈걸 ㅎㅎ

그래도 지각 안해서 너무 다행~

여러분도 미리미리 화장실 다녀오세요.

 

꽃선비처럼 출근하다가 배아프면

진짜 답없답니다.ㅎㅎ

 

 

신나는 불금의 일본어회화 공부

오늘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