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94탄~!!

여름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꽃선비는 다음주에 간답니다.

다른 분들보다는 조금 늦게 가는 편이에요.

어쩌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ㅎㅎ

보통 휴가하면 7월 말에서 8월초에

가장 많이 가시죠.

휴가는 좋은 곳으로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이 휴가에 대해

일본어공부를 해보도록 해요.

 

 

 

 

 

 

 

夏休み

なつやすみ

나쯔야스미

여름휴가

 

 

夏休みの計画は立てましたか。

なつやすみのけいかくはたてましたか。

나쯔야스미노 케- 카쿠와 타테마시따까.

여름휴가 계획은 세웠어요??

 

 

友達と一緒に日本に行くつもりです。

ともだちといっしょににほんにいくつもりです。

토모다찌또 잇  쇼   니 니혼에  이쿠 쯔모리데스.

친구랑 같이 일본에 갈 예정이에요.

 

 

어후~ 뭔가 기네요~ㅋㅋ

 

7월 중순 쯤에 친구들한테

이런 이야기 엄청 많이 들었어요.

여름 휴가 계획 세웠어?? 이런 이야기.ㅎㅎ

 

피서지 많이 찾는다고 하잖아요.

피서지는 일본어로 어떻게 이야기를 할까요??

 

 

 

避暑地

ひしょち

히쇼  찌

피서지

 

 

쉽죠??ㅎㅎ

 

사람들 많이 가는 곳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휴가때는 어디든 사람들이 많으니까~

감안하고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휴가 때 맛있는거 뭐 먹으러 갈지

엄청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ㅋㅋ

 

 

꽃선비와 함께하는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