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01탄~!!

신나는 불금~

오예~ㅋㅋㅋㅋ

금요일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요.

왜냐!! 내일은 늦잠을 잘 수 있으니까요.ㅎㅎ

오늘은 집에 일찍 들어가서

축구를 보려고 해요.

누가 이길지~ㅎㅎ

 

역시 축구는 치맥이죠.

치킨도 배달시켜야겠죠??^^

 

 

자~ 그럼 불금의 일본어회화 공부를

시작해 볼까요~

 

오늘은 tv에서 누가 멋진 옷이나

신발, 혹은 음식을 맛있게 먹을 때

이런 말을 하곤 하죠.

 

" 나도 하나 사볼까?? "

 

간단하지만 은근 사용 많이 하는

일본어회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TV視聴中)

の服、きれいね。

あのふく、きれいね。

아노 후쿠, 키레이네.

저 옷, 이쁘네.

 

私もひとつ買ってみようかな。
わたしもひとつかってみようかな。

와따시모 히또쯔 캇 떼 미요- 까나.

나도 하나 사볼까??

 

 

 

진짜 통장만 허락한다면

사고 싶은 건 많지만..ㅋㅋ

 

특히 꽃선비는

쇼핑방송을 보면서 그렇게 뭔가

막 사고 싶더라구요.

진짜 미치겠어요.

안그대로 오늘 축구하는데

지름신 올까봐 걱정입니다.ㅋㅋㅋ

 

 

축구 이기기를 바라며~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