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03탄~!!

가을이다보니 연인끼리 여행이나

나들이를 많이 가곤 하죠.ㅎㅎ

 

그런데 정식 연인이 아닌

썸을 타는 단계라면??^^;

 

아~ 생각만해도 굉장히

부끄럽네요.ㅋㅋ

데이트 신청을 해야하는데

뭐라고 이야기를 해야할지~ㅋㅋ

 

가장 흔한게 영화보러 가자는 이야기일텐데

이 말은 일본어로 어떻게 할까요??ㅎㅎ

아~ 나도 썸타고 싶다....ㅠㅠ

 

 

 

 

 

 

 

映画でも 見ませんか。

えいがでもみませんか。

에-가 데모 미마셍까.

영화라도 보지 않을래요??

 

 

 

一緒に食事もしませんか。

いっしょにしょくじもみませんか。

잇쇼니 쇼쿠지모 미마셍까??

함께 식사라도 하지 않을래요??

 

 

아~ 이 풋풋한 대화 너무 좋아~~~

 

여러분은 썸 언제 타보셨나요??

꽃선비는 기억도 없습니다.. 하하..ㅠㅠ

 

 

불금에 함께 공부하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썸타고 싶은 불금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