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설레임 가득했던 범계한복 투어일기

설레임 가득했던 범계한복 투어일기

 

 

 

 

 

 

 

드레스를 결정하기 전에

한복을 먼저 보러 가기로 했어요.

드레스가 시간이 더 걸릴 것 같아서

대체적으로 쉬울 것 같은

웨딩한복 먼저 알아보기!!

 

하지만 나중에는 후회를 했더랬죠.

결혼 준비 중에서 정말 애쓰고

힘들게 준비했던 것이 다름 아닌

한복이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ㅎㅎ

 

 

범계한복을 알아보면서

한복집이 많다는 것도 이 때

알았답니다. 진짜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한복매장은

없을 줄 알았거든요.

 

 

 

 

 

 

 

한복집은 꽤 많은데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은 꽤 없었어요.@.@

 

한복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눈으로 봤을 때 괜찮다, 아니다는

가릴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도 눈에 차는, 마음이 가는

디자인으로 선택해서 입는 것이

후회가 안될 것 같았어요.

한복집을 가면 갈수록

몸도 마음도 지쳤네요.

 

아.. 한복이 이렇게 어려울 줄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다는..ㅠㅠ

 

그렇게 범계한복을 찾는 여정이

지쳐갈 때 쯤~

 

 

 

 

 

 

 

범계역 근처에 있는 베틀한복이라는

매장을 알게 되었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제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이쁜 한복이 있어라~

이렇게 바라고 또 바라며 들어갔어요.

 

 

매장을 들어갔고

선생님의 안내를 받으며 갔는데

와~ 아주 뭐~ 굉장히 깔끔하게

매장이 정리가 되어 있었고,

한복들도 너무 보기 좋게

정리가 되어 있었어요.

보는 이로 하여금 뭔가

편안하고 신뢰가 가게끔

했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범계한복을 알아보면서

이렇게 디자인 많고, 이쁜 스타일이

있는 한복집은 처음이었습니다.

 

실제로 볼 수 있는 한복들이

너무 많았고, 고른 한복을

그 자리에서 피팅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게 알고봤더니 대여한복이었더군요.ㅎㅎ

 

 

맞춤한복은 어디서 할 수 있냐고 했더니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곳으로

안내를 받고 고급스러운 원단이

가득한 장소로 안내를 다시 해주셨네요.

 

아~ 완전 마음에 들어~

선생님들 너무 친절해서

기분 굉장히 좋았습니다.

 

 

 

 

 

 

 

맞춤한복 원단도 너무 이쁘고

내 스타일의 한복으로

제작되어진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 완전 업~!! 되었네요.ㅎㅎ

 

범계한복 중에서

당연 최고였고, 한복을 준비하는 내내

행복함을 감출 수 없었어요.

지금까지 결혼한복을 준비하면서

고생했던 걸 베틀한복 안양평촌점에서

다 풀고 갔답니다.^^

 

 

처음부터 여기를 알았다면

그렇게까지 고생은 안했을텐데~

그래도 이런 고생을 하니

한복에 대한 애착이

더 깊어진 듯한 느낌~^^*

 

 

 

 

 

 

 

한복투어를 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대부분

원단을 보여주시면서

자꾸 맞춤한복으로 권유를 했다는 점.

 

한복 사진이라도 있던가,

아니면 대여한복 디자인들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었으면 좋겠는데

그런 한복집은 거의 없었어요.

 

범계한복집 중에서

베틀한복만이 이런 조건들을

다 충족시켜주었답니다.

 

믿음도 가고, 사진으로 간접적으로,

실제 대여한복으로 느낌도

볼 수 있어서 한복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베틀한복 안양평촌점은

대여한복이나 맞춤한복이나

어느 것으로 결정을 해도

좋을만큼 한복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테블릿으로 디자인을 보고,

대여한복으로 피팅도 해보고~

맞춤 원단으로 나만의

스타일의 한복디자인도 만들어 보고~

좋은 점이 너무 많네요.^^

 

 

비단 결혼한복 뿐만 아니라

한복입는 날이 또 생긴다면

주저없이 범계한복을 선택!!

 

한복준비가 끝난 지금도

너무 설레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