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웨딩한복 당의의 매력은 어디가 끝인걸까

웨딩한복 당의의 매력은 어디가 끝인걸까

 

 

 

 

 

웨딩한복을 결정하는데

한복집마다 디자인이 달라서

고민이 꽤 많았어요.

그렇다고 수많은 한복집을

다니자니 시간적인 문제도 있고,

계속 보다보면 어떤 한복이 이쁠지

아예 감도 못잡겠고..

 

그러다가 눈에 딱 들어온

한복디자인을 찾게 되었지요~>0<

 

그럿은 바로 당의!!

여자라면, 신부라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한복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너무 이뻤습니다.

 

 

 

 

 

 

 

그래서 당의를 위주로

이쁜 디자인을 찾기 위해

여러 한복집을 다녔지요.

그런데 딱!! 이거다 하는

느낌은 없었어요.

다 비슷비슷한 디자인이라서

느낌이 빡!! 하고 꽂히질 않고 있다가

베틀한복이라는 곳에 들어가서

당의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었네요.^^

 

 

디자인도 굉장히 많았고,

입고 싶다는 생각이 날 만큼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신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결혼식 의상에 대한 로망이랄까요~ 하하~

 

 

 

 

 

 

 

 

 

당의를 보면 볼수록

너무 이쁜거 있죠.

수 많은 디자인 중에서

어떤 것이 나한테 잘 어울릴까

엄청 고민을 했네요.

베틀한복에 있는 당의들은

하나같이 다 고급스럽고

흔한 디자인이 아니었어요.

눈에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어찌되었든

지금껏 가본 한복집 중에서는

웨딩한복 디자인 굿~

 

그리고 신랑한복도 너무 멋져서

같이 한복을 준비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당의 말고도 디자인은

많이 있었지만 유독 이쁘더라구요~

 

 

 

 

 

 

일반 저고리도 물론 이쁘지만

고급스러움이 한단계 위랄까요??

 

뭔가 공주가 된 기분이고

품위가 있어보이는??ㅎㅎㅎ

그렇다고 다른 한복디자인들이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건 아닙니다.

웨딩한복 디자인들 중에서

당의가 좀 더 특별해 보여서요.^^;

 

 

빨리 이쁜 한복을 입고

촬영도 하고 싶고

친구들한테 한복입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기도 해요.

한복이 이렇게 마음에 들리라고는

전혀 생각을 못했네요.

 

처음 한복을 생각했을 때는

그냥 대충 준비하고 다른 걸로

넘어가자~ 했는데 이렇게 안한 걸

굉장히 다행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요~

 

 

 

 

 

 

 

 

 

한복말고도 신경써서 준비할 것들

투성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음에 드는 결혼한복을

입을 수 있어서 말이죠.^^

 

한 친구는 한복 준비를 잘못해서

웨딩촬영 사진은 아예 쳐다도

안보더라구요.

그 친구가 사실 한복 하지 말라고,

그거 알아볼 시간에

다른걸 더 알아보라고 했거든요.@.@

 

 

그래도 뚝심있게 웨딩한복 준비를

한 것이 이런 좋은 결과를 낳게 된 것 같습니다.ㅎㅎ

 

생각만해도 너무 기분 좋네요~

 

 

 

 

 

 

 

 

결혼식 의상을 준비하면서

한복은 꼭 빠뜨리지 않았으면 해요.

그리고 한복을 준비하실 계획이시라면

당의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정말 이뻐요~

다른 한복집들도 물론 이쁘지만

베틀한복에 있는 한복은

진짜 고급지고 매력있어요.

 

 

뭔가 특색있고 신선한

디자인이라고 해야할까요.

보시면 아실거예요.

어쩜 이렇게 이쁜지~

예랑이랑 같이 입으면

더욱더 빛나는 디자인들이

너무 많아서 한복 선택하는데

꽤나 긴 시간이 걸렸네요~>0<

 

 

 

 

 

 

 

 

웨딩한복 선택!!

이왕 입으실 계획이시라면

당의는 꼭 입어보세요.

한 번 입어보시면 아주 그 매력에

홀딱 빠지실수도 있어요.

자꾸만 입고 싶어지는 마음이

왜이렇게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한복 덕후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매력의 끝을 알 수 없는

한복의 매력!!

직접 경험해 보세요.

정말 좋아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