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시흥한복 또 찾고 싶은 한복집으로 인정

시흥한복 또 찾고 싶은 한복집으로 인정

 

 

 

 

 

 

뭘 결정하고 찾으려면

왠지 모르게 더 안보이잖아요.ㅎ

 

 

한복도 그런 것 같아요.

결혼준비 때문에 찾으려고 하니

왜이렇게 쏙쏙 숨어버리는 건지~

아니면 저희가 못찾은 걸수도.ㅋㅋ

 

그렇게 한복집을 검색하다보니

우와~ 너무 많은 거 있죠??@.@

 

여기 나와 있는 한복집을 가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일단 가까운

시흥한복부터 가보기로 했습니다.

 

 

 

 

 

 

 

 

시흥한복으로 꽤 유명하다는 곳부터

가보기로 했어요.

유명하면 나름 이유가 있을 것이고,

한복도 이쁠텐데~ㅎㅎ

 

그렇게 몇군데를 가보았는데

음.. 저희는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뭔가 아쉬운 마음이 컸어요.

 

사람들마다 원하는 디자인,

색감이 있어서 느낌이 다른가봐요.ㅠㅠ

 

 

사실 우리가 너무 욕심을 내는건가

싶기도 했고 한복을 잘 몰라서

결정하는데 오래 걸리나 싶었네요.

 

그래도 한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이번엔 시흥에서 살짝 떨어진

안양쪽으로 발길을 돌렸네요.

 

 

 

 

 

 

 

시흥한복에서 안양한복으로 우회를 했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유명하다는 한복집부터

가보기로 했습니다.

 

꽤 큰 한복집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성에 차는 디자인은

많이 보이질 않았어요.

점심을 먹고 다시 한복투어 스타트!!!

 

베틀한복이라는 곳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미리 예약을 한지라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안내를 받아 자에 앉으려고 들어갔는데

와~ 한복들이 뭐 으리으리하게,

번쩍번쩍 빛나고 있었네요.

 

지금까지 가본 한복들 중에서

디자인도 그렇고 색감도 그렇고,

종류도 가장 많았어요~

 

 

 

 

 

 

 

 

뭔 한복이 이렇게 많나~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선생님과 웨딩한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디자인을

추천해 주셨고 추천해주신

디자인들이 전부 이뻐서

굉장한 고민에 빠졌답니다.

 

 

배색도 여러가지로 해주셔서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을 했고, 디자인이 지금 생각해도

탑중에 탑이었습니다.ㅎㅎ

 

시흥한복에서는 못느꼈던

행복, 기쁨을 여기서 느꼈네요.

 

 

 

 

 

 

 

 

 

처음 시흥한복으로

준비를 하려고 했을 때

타협을 하려고 했어요.

다른 것들도 준비해야하는데

한복에만 신경을 쓸 수 없으니

대충보고 괜찮다 싶으면

바로 결정을 하자고....

그런데 몇군에 한복집을 가보다 보니

욕심도 생기고 그래도 첫 한복이기도 하고

처음 입어보는 옷인데 대충

준비를 하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 알아보다

이렇게 안양까지 오게 되었죠.ㅎㅎ

 

 

 

 

 

 

 

베틀한복 안양평촌점에서

한복을 준비하고 나니

혹시 나중에 또 한복을 준비해야 되거나

친구들 중에서 결혼 전에

시흥한복을 찾다가 못찾으면

꼭 여기를 소개해 줄 생각입니다.

 

한복도 이쁘고 매력적이었지만

담당 선생님이 너무 친절해서

더더욱 좋았거든요.^^

 

 

베틀한복 덕분에 마음에 들고

자꾸만 입고 싶어지는 기분이 드는

한복을 준비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빨리 한복입고 웨딩사진을

찍을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드디어 한복준비를 끝마치고 나니

살짝 홀가분한 기분~

 

아직 준비할 것들이 산더미이지만

한복준비가 끝나고 나니

한결 가벼워졌어요.^^

 

결혼준비 리스트를 보면서

이제 또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생각하고 알아보러 다녀야겠네요.ㅎㅎ

시흥한복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아직 발견 못하셨다면

베틀한복 안양평촌점 추천합니다~

 

정말 이뻐요~ 색감도 이쁘고~

디자인도 완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