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예쁜신부한복으로 새로운 나의 모습을 발견!!

 

예쁜신부한복으로 새로운 나의 모습을 발견!!

 

 

 

 

 

웨딩촬영을 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미소 웃는 연습을

많이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거울을 보며 웃는 연습을

한다는게 굉장히 쑥쓰러웠지만

그래도 이쁜 모습을 위해

노력을 많이 했었더랬죠.ㅎㅎ

 

그런데 이 미소보다도 중요했던 것은

바로 옷이었어요.

아무리 이쁘게 웃고 하더라도

옷이 별로이면 사진도 어색할 것이고,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은

사진이 될 것 같아서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어요.

 

일반적인 드레스를 입자니

조금은 평범해 보일 것 같아서

걱정이었지만 그래도 드레스로

해야하나 하는 고민이 있었어요.

 

사실 전부터 한복이 이쁘다고 생각을 했지만

과연 예쁜신부한복이 있을까

 

 

 

 

 

 

 

 

웨딩촬영에 적합한

예쁜신부한복이 있을까

혼자 고민을 하면서 드레스 쪽으로

메인 컷을 결정하기로....

 

하지만 그래도 모르니 서브로

한복을 찾아보고 없으면

아무 생각하지 않고

드레스로 가는 걸로!!!!

 

그 뒤로 한복을 찾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에서 보기도 하고

직접 한복집을 찾아가서

보기도 했지만 역시나였어요.

 

그러다가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집을 방문했어요.

여기는 인터넷에서 볼 때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한복 종류도 많고

평도 좋아서 기대를 살짝 했던

곳이었거든요.

그렇게 찾아가서 한복을 보게 되었습니다.

 

웨딩촬영할 때 입을

예쁜신부한복이 있을까요~

조심스럽게 물어보았고,

걱정하지 말라며 담당해주셨던

선생님이 한복들을 추천해 주시는데..@.@

 

와~ 지금까지 갔었던 한복집들과

인터넷에서 봤던 디자인들과는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이렇게 이쁜 한복이

여기에 있었다니!!!

 

 

 

 

 

 

 

한복을 보다보니 원래 메인으로

가기로 했던 드레스 생각이 그냥

싹 사라졌답니다. 왠일??ㅎㅎㅎ

 

한복에 대해 큰 기대를 안하고

당연히 메인 컷은 드레스다~ 라고

생각할 정도였는데 베틀한복에서

본 디자인들을 보니

이정도라면 충분히 한복을 메인으로

입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섰어요.

 

드레스를 입으면 뭔가

예상되는 느낌이 있는데 한복은

그렇지가 않았어요.

예쁜신부한복을 입으면

과연 나는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까~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국!!!

메인을 한복으로 결정!!!

예쁜신부한복을 입은 모습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고,

드레스는 본식에서도 입으니까

웨딩사진만이라도 특별하게

남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한복을 선택하고

대망의 웨딩촬영 날이 왔어요.

 

옆에서 도와주시는

헬퍼 이모님께서 한복을 보자마자

너무 이쁘다며 지금까지 봤었던

한복중에서 제일 이쁘다며~>0<

 

아~ 이런 칭찬 너무 좋아요~

 

 

 

 

 

 

 

 

 

촬영을 하는 도중에 친구들이 왔는데

쉬는 중간 중간 한복 너무 잘 입었다고

어디서 이런 걸 찾았냐며~ㅋㅋ

친구랑 같이 셀카도 찍고,

촬영하는 모습을 친구들이

찍어주기도 하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물론 밥도 제대로 못먹고

음료수 조금씩 마시면서

버티고, 하도 웃었더니

얼굴도 막 굳고 했지만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먼저 결혼한 친구들이

웨딩촬영 힘들 것이라고 했는데

이제야 좀 알겠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예쁜신부한복을 준비한 덕분에

굉장히 많은 칭찬을 받았네요.^^

 

 

 

 

 

 

 

 

지금은 사진 촬영한거 셀렉날만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어떤 사진으로 선택을 해야할지

이것도 고민을 해야될텐데~ㅎㅎ

예쁜신부한복 덕분에

이런 행복한 고민도 하고 있네요. 하하하~

 

결혼준비 하면서 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기도 하지만

사진 생각만 하면 금새 스마일~

물론 안그럴 때도 있지만...^^;

 

 

친구들이 찍어준 사진을 보며

새로운 저의 모습을 보게 되었답니다~

 

행복한 웨딩촬영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