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시누이한복으로 완벽 스타일링~

 

이번에 막내 시누이가 결혼을 한다고

아주 기쁜 소식을 남편과 함께 전해들었죠

그래서 이번에 시누이결혼식한복을

준비하러 한복집을 알아 봤어요

 

저는 결혼할때 한복을 생략했기 때문에

간단하게 좀 저렴한 곳에서 할까도

생각했지만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제대로 퀄리티도 좋고 예쁘고

그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곳에서

시누이한복을 알아 봤답니다

 

저희 동네에만 해도 정말 많은

한복대여점이 있었는데 어디가

좋은지 가격도 정확하게 안나와있고

사진으로 보니 퀄리티를 확인하기 어려웠어요

 

그렇게 한복을 준비해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시간이 훌쩍

지났고ㅋㅋㅋ결국에는 시누이가

웨딩촬영때 준비했던 한복집에서

한복대여를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결혼한복, 하객한복

다 디자인이 예쁘고 멋있다고 하기에

남편과 함게 가게 되었어요~

 

 

 

처음 한복집을 방문했을 때는 굉장히

어색하고 그러더라구요 한복을

직접 준비해 본 적도 없고

어렸을 때 입어 본 것이 다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습니다

 

근데 처음에만 그렇게 어색한 거였지

상담을 받고 한복도 입어보고 하니

그런 어색함은 싹 사라지게 됐어요!

 

직원분께서 굉장히 꼼꼼하고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셔서 첫시작과

끝을 기분좋게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가서 시누이한복 상담을 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들어갔을때

예약한 성함을 여쭤보셨고 그렇게

말씀드리니 자리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본격적으로

시누이 결혼식에 입을 한복을

상담하게 되었어요~ 처음 준비했는데

사실 어떤 한복을 입어야 할지

구경도 안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처음에 걱정이 많았는데

직원분께서 하객용 한복을

하나씩 설명해 주시면서 한복사진들을

태블릿으로 쭉 보여주셨습니다

 

한복집에 신식문물이........!

보통은 책자로 되어 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그렇게 하나씩 한복들을 구경하다가

마음에 든 한복이 하나 있어서

직접 저고리와 치마를 꺼내서

실물을 보여주셨는데 색감이나

디자인이 하나같이 똑같더라구요

 

보통 사진 보정을 많이 해서

완전 다른 디자인도 많이 있다고

조심하는게 좋다고 인터넷에서

본 것 같은데 그건 진짜 다행이었습니다

 

색감도 고급스럽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웠어요

한복에 대핸 모든 과정을 직접해서

그런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생각하면서

제작을 하신 듯 보였습니다

 

이렇게 예쁘고 디테일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는데 가격이

혹시라도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금액을 딱 듣는 순간 괜찮겠다! 아니

마음 편히 준비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다양한 문양들과 컬러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았고

시누이가 유명한 곳이라고 자랑하듯

알려줬었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먼저 보여줬던 시누이한복이외에도

다른 한복들을 배색해서 보여주셨는데

너무 품위있고 멋있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시누이한복을 보여주는데

와 진짜 시누이 결혼식에 입으면

정말 잘어울리고 예쁘겠다 싶었어요

 

사실 하객한복은 어둡고 칙칙한 이미지

일 줄 알았는데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가득했습니다!!

 

보면 볼수록 멋있고 아름다운 느낌??

그리고 한복이 밋밋하지 않게

포인트로 여러 디자인이 같이

더해지니 심심하지 않고

화사한 느낌도 더해줄 수 있고

여러모로 다 좋았던 것 같아요~

 

이럴줄 알았으면 결혼할때에도

한복을 준비할 걸 생각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지금이라도 입은 걸로

감사한 마음으로 입기로 했습니다

 

신랑이 봐도 한복 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럽고 멋있다고 했어요

원래 무뚝뚝한 스타일이라 그런말을

잘 안하는 성격인데 얼마나

고급스러웠으면 그런 말을 했을까

싶기도 하구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여러가지 디자인을 구경하고

신체 치수를 재고 나서 맞는 한복을

입어 보기로 했습니다~~~

 

사이즈가 있을까 걱정을 좀 했어요

결혼후에 살이 좀 찐게 아니라

엄청 많이 쪄서 빅사이즈한복을 입어야

하는데 사이즈가 있을까 했는데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있더라구요

 

기성복사이즈에는 없는 사이즈도 많이

있었고 그런 점에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어떻게 입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직원분께서 한복 입는 걸 도와주셨습니다

 

그렇게 한복을 입고 나왔는데 핏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예뻤고

신랑도 그냥 옷보다 한복이 더

잘어울린다면서 칭찬을 해줬어요~

 

그냥 옷입어서 핏보는 것과 차원이

달랐습니다 훨씬 슬림해 보이고

라인이 살아있어서 너무 예뻤습니다

 

여러 디자인을 입어 봤지만 하나

딱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 있어서
시누이한복으로 선택해 버렸어용~~

 

저는 처음 준비하는 시누이결혼식한복이라서

꽤나 오래 걸리고 지루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금방 금방 결정할 수 있도록 예쁜 디자인으로

추천해 주신 직원분 덕분에 빠르고 예쁜 한복들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웠고 무엇보다 저는

색감이나 퀄리티가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막 제작한 한복처럼 깔끔하고 깨끗해서

굉장히 놀랐었습니다 매일 정기적으로 청결적인

부분을 관리하기 때문에 새한복처럼

깔끔한 한복을 입어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부분에서 만족했어요

불평, 불만할 것이 1도 없었습니다

신랑도 예쁜 것 같다며 좋아했고

저도 굉장히 뿌듯했어요

 

같이 한복과 소품들 확인을 하고

시누이한복 대여 계약을 했습니다

한복만 입기에 밋밋하지 않게 가방과

노리개, 신발까지 함께 대여해 주셨어요

 

이제 시누이 결혼식에 입고 참석만

하면 되는데 주책맞게 왜 제가 다 떨리는지

아무튼 빨리 결혼식이 왔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퀄리티도 너무 좋고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던 1등 한복집이에요^_^!!

여러분도 혹시나 시누이결혼식알아보실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조금 되실 듯 싶습니다~~